[아시아경제신문 임혜선 기자]SBS '스타부부쇼 자기야'(이하 '자기야')가 금요 심야 예능프로그램 강자로 우뚝 섰다.
15일 시청률 조사회사 TNS미디어코리아 집계에 따르면 14일 방송된 '자기야'는 전국 시청률 15.9%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 7일 방송분이 기록한 시청률 13.5%보다 2.4%포인트 상승한 수치다.
'자기야'는 연예인 부부들이 출연, 자신들의 결혼 생활에 대한 이야기를 솔직하게 털어놔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반면 동시간대 방송된 MBC 스페셜 '그들의 기억'과 KBS2 'VJ 특공대'는 각각 3.9%, 13%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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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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