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자기야' 시청률 상승세…금夜 예능 강자로 '우뚝'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신문 임혜선 기자]SBS '스타부부쇼 자기야'(이하 '자기야')가 금요 심야 예능프로그램 강자로 우뚝 섰다.

15일 시청률 조사회사 TNS미디어코리아 집계에 따르면 14일 방송된 '자기야'는 전국 시청률 15.9%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 7일 방송분이 기록한 시청률 13.5%보다 2.4%포인트 상승한 수치다.
지난 달 13일 방송분이 기록한 시청률인 9.1%보다는 6.8%포인트 상승한 수치이기도 하다.

'자기야'는 연예인 부부들이 출연, 자신들의 결혼 생활에 대한 이야기를 솔직하게 털어놔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반면 동시간대 방송된 MBC 스페셜 '그들의 기억'과 KBS2 'VJ 특공대'는 각각 3.9%, 13%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지역비하에 성희롱 논란까지…피식대학 구독자 300만 붕괴 강형욱 해명에도 전 직원들 "갑질·폭언 있었다"…결국 법정으로? 유명 인사 다 모였네…유재석이 선택한 아파트, 누가 사나 봤더니

    #국내이슈

  • "5년 뒤에도 뛰어내릴 것"…95살 한국전 참전용사, 스카이다이빙 도전기 "50년전 부친이 400만원에 낙찰"…나폴레옹 신체일부 소장한 미국 여성 칸 황금종려상에 숀 베이커 감독 '아노라' …"성매매업 종사자에 상 바쳐"

    #해외이슈

  • [포토] 수채화 같은 맑은 하늘 [이미지 다이어리] 딱따구리와 나무의 공생 [포토] 리창 중국 국무원 총리 방한

    #포토PICK

  •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 용어]급발진 재연 시험 결과 '사고기록장치' 신뢰성 의문? [뉴스속 용어]국회 통과 청신호 '고준위방폐장 특별법'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