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생활의 낙(樂)도 찾고, 선물도 받고!"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LG파워콤, 결합상품 이벤트


LG파워콤이 결합상품 신규광고 '생활의 낙(樂)'편 론칭에 맞춰 다양하고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LG파워콤은 내달 3일까지 홈페이지(www.xpeed.com)를 통해 일상 생활 속에서 느낄 수 있는 즐거움 찾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생활의 樂 한판 어떠세요!’ 행사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LG파워콤이 새롭게 런칭한 결합상품 신규광고를 널리 알려 고객과의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마련한 이번 이벤트는 ‘내 생활속의 낙’, ‘내 머릿속의 낙’, ‘함께 나누는 낙’ 등의 3가지로 구성됐다.

‘내 생활속의 낙’ 이벤트는 ‘OOO 없으면 무슨 낙으로 사나’라는 문장의 공란을 채우면서 자신이 일상 생활 속에서 느꼈던 낙을 표현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스크림넷북, 광파오븐, 닌텐도 위와 위핏, 부르마블, 영화예매권 등을 제공하는 행사다.

‘내 머릿속의 낙’ 이벤트를 통해서는 뇌구조 놀이 형식을 통해 자신의 머릿속을 채우고 있는 5가지 즐거움을 표현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스크림넷북, LG싸이언 쿠키폰, 닌텐도 위와 위핏, 루미큐브 등을 증정한다.

또한 ‘함께 나누는 낙’은 LG파워콤의 결합상품 신규광고를 블로그로 옮기거나 지인에게 이메일로 보내면 추첨을 통해 캐논 디지털카메라, 아이팟터치, 외식상품권, 영화예매권 등을 선물하는 이벤트다.

LG파워콤은 이달부터 일상 생활 속 즐거움을 표현한 2편의 결합상품 신규광고 ‘생활의 낙(樂)’편을 안방에 선보이고 있다.

첫 번째 광고는 어린 사내아이에게 있어 엄마와 함께 여탕에 가는 경험이 지극히 자연스럽고 한편으로는 즐거운 일이지만, 안타깝게도 그 즐거움이 영원할 수 없다는 독특한 아이디어를 담았다.

또한 동일한 형식으로 소재를 달리한 두 번째 광고는 언제나 아이일 것만 같은 딸이 자기만의 시간을 원할 때 아빠가 경험하는 좌절감을 표현했다.

이와 함께 LG파워콤은 온라인을 통해서도 전혀 다른 독특하고 다소 발칙한 아이디어를 소재로 한 UCC 동영상 형태의 광고를 공개해 누리꾼들의 시선을 붙잡고 있다.

김진오 기자 jokim@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