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숲속에서 연인과 함께 영화 한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공기 좋고 운치 있는 숲속에서 가족과 혹은 연인과 함께 돈 들이지 않고 영화 한편을 즐긴다면 얼마나 낭만적인 일일까?

동대문구(구청장 홍사립)는 동대문구의 유일한 녹색지대인 배봉산과 홍릉공원 등지에서 다양한 장르의 영화를 무료로 상영한다.

24일 오후 7시 배봉산 야외공연장에서는 인기작 ‘과속스캔들’을 무료로 상영한다.

이 작품은 잘나가는 서른 여섯의 싱글라이프가 무너지는 내용으로 주인공이 스물 두 살된 딸과 여섯 살 난 손자와 함께 살면서 좌충우돌하는 인간애를 그리는 코믹영화로 상영시간은 108분이다.

이 날 영화 상영 전에 분위기를 띄우기 위해 지역 가수들이 꾸미는 라이브 콘서트도 개최하게 된다.

26일에는 홍릉공원 내에 있는 동대문정보화도서관에서 연대와 돌봄의 희망을 전하는 일본영화 '카모메 식당'과 실직 가장이 딸의 성찬식 드레스를 사기 위해 동분서주하는 내용의 '레이닝 스톤' 등을 상영하게 된다.

또 최근 '올드보이'등 일본 소설이나 만화를 원작으로 한 영화들이 한국이나 미국에서 흥행하고 있어 동대문구정보화도서관은 일본 자국의 만화나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일본 영화를 발굴해 지역 주민들과의 만남의 기회를 제공하기로 했다.

동대문구정보화도서관은 5월 한달동안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원작이 있는 일본영화'를 테마로 한 서른 한 번째 도서관영화제를 개최한다.

배틀로얄과 마을에 부는 산들바람(3일)을 시작으로 금발의 초원, 허니와 클로버(10일), 란도리, 텐텐(17일), 내일의 기억, 철콘 근크리트(24일), 도쿄타워, 명랑한 갱이 지구를 움직인다(31일) 등 일본 영화의 진수를 맛볼 수 있다.

영화는 매주 일요일 오후 1시, 4시 지하2층 도서관 시청각실에서 상영되며 선착순 입장에 관람료는 무료다. 동대문구정보화도서관 사무실(960-1959, www.L4D.or.kr)로 문의하면 된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