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형지I&C, 온라인 통합몰 '하이진닷컴' 론칭 2주년 맞아 대규모 프로모션 진행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형지I&C, 온라인 통합몰 '하이진닷컴' 론칭 2주년 맞아 대규모 프로모션 진행
AD
원본보기 아이콘

형지I&C가 자사 온라인 통합몰 '하이진닷컴(hy-zin.com)'이 론칭 2주년을 맞아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형지I&C는 2023년 5월 자사 온라인 통합몰 '하이진닷컴'을 론칭했다. '하이진닷컴'은 형지I&C가 판매하는 남성의류 브랜드 '본(BON)', '예작(YEZAC)'과 함께 여성의류 브랜드 '캐리스노트(Carries Note)'를 판매하는 통합 자사 온라인몰이다. 작년 론칭 1년 만에 이커머스 매출 20억원 달성 한 '하이진닷컴'은 올해 이커머스 매출 40억원을 목표로 하고 있다.

특히 형지I&C는 온오프라인 통합멤버십 제도를 운영해 온오프라인의 경계를 두지 않고 고객이 원하는 상황에 맞게 쇼핑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일반적으로 자사 온라인몰은 오픈마켓이나 플랫폼 입점 비용과 수수료가 없어 비용이 절감되고, 고객 취향에 맞는 스타일 제안 등을 통해 단골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이월상품의 효율적인 판매 등으로 고객에게 합리적인 소비를 제안할 수 있으며, 고객들이 집에서 편하게 쇼핑을 할 수 있다는 이점 때문에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실제 한국섬유산업연합회가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2021년 국내 패션시장 규모는 43.3조원이며, 이중 온라인 거래액이 16.6조원에 달해 전체 시장의 약 39%를 차지하고 있다.

형지I&C는 '하이진닷컴' 론칭 2주년을 기념해 오는 5월30일까지 총 19일간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감사 프로모션 '하이진 페스타(H2ZIN FESTA)' 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온라인몰 전략상품에 대한 혜택은 물론, 다양한 할인 쿠폰과 마일리지 적립, 리뷰 이벤트, 고객 등급 업그레이드 등 실질적인 보상 혜택이 포함되어 있어 고객 체감 만족도를 높이는 데 중점을 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회사 관계자는 "특가 상품 프로모션으로 최소 2만원부터 최대 20만원까지 다양한 품목별, 가격대별 혜택을 구성했으며, 인기 상품군은 1+1 구성의 2팩 세트 패키지로 운영해 실속 있는 소비가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로는 포토 리뷰 콘테스트를 진행해 우수 리뷰어를 선정, 1등 1명에게는 20만 포인트, 2등 3명에게는 각 10만 포인트, 3등 10명에게는 각 5만 포인트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회사 측은 이번 론칭 2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통해 브랜드와 고객 간의 유대감을 강화하고, 동시에 합리적이고 실속 있는 쇼핑 환경을 제공해 고객 중심의 혜택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장효원 기자 specialjhw@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