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년 역사를 다양한 인생 스토리로 표현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올해로 출시 40주년을 맞는 ‘서울우유 체다치즈’의 메인 광고 모델로 배우 지창욱을 발탁하고, 제품 광고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서울우유 체다치즈 광고는 1984년 출시 이후 국내 대표 슬라이스 치즈로 자리 잡은 체다치즈의 40년 역사를 인생 스토리로 표현해냈다. 특히 각 장면마다 슬라이스 치즈를 한 장 한 장 넘기는 연출로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서울우유 체다치즈는 최근 10년간의 누적 판매량만 16억장(슬라이스치즈 1장, 18g 기준)을 기록한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서울우유 슬라이스 치즈는 나트륨을 줄인 '짜지않아 건강한치즈', 칼슘 함량을 높인 '지방을 줄인 고칼슘치즈', '테이스티치즈 고칼슘', '고단백치즈' 등 진화를 거듭해왔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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