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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구, 소상공인 지원 강화…“신규 사업자 혜택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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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춤 인재 추천 등 개인화 서비스 효율↑

실시간 채용 매칭 서비스 급구를 운영 중인 니더는 소상공인과 프랜차이즈 기업의 편의를 고려해 홈 화면을 개편하고 제휴 혜택을 대폭 확대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홈 개편은 늘어난 지점 사업자 회원들의 이용 편의를 높이는 것을 목표로 진행됐다. 급구를 사용하는 사업주들은 채용에 대한 수요가 없을 때도 급구 내에서 효율적인 가게 운영법, 채용 관련 제도 등을 손쉽게 이해하고 익힐 수 있다. 채용 관련 정보도 다양하게 제공해 신규 사업자들이 업무를 효율화할 수 있다.

급구, 소상공인 지원 강화…“신규 사업자 혜택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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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히 맞춤형 인재 추천 등 개인화된 데이터 제공을 중심으로 채용과 관련한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해 선보이는 등 신규 사업자들이 유용한 관련 기능을 직관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프랜차이즈 기업관도 강화한다. 프랜차이즈별 맞춤 채용 혜택과 주요 기능을 보기 쉽게 개선해 브랜드관 입점, 다양한 협력을 위한 MOU 체결, 가게 홍보용 마케팅과 배너 제작까지 가게 운영의 전 단계를 원스톱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또 앱 내 제휴 이벤트 배너를 게시할 수 있어 각 기업의 프랜차이즈 가맹점주 확대를 위한 홍보도 가능하다.


신현식 니더 대표는 "급구 맞춤 서비스의 장점은 다양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사용자 수요와 선호도에 맞는 채용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는 점"이라며 "이번 개편을 시작으로 사용자들이 맞춤 서비스를 더 유용하고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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