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컨콜] 크래프톤 "신작 인조이, 전세계 게이머 타깃…경쟁작 적어 긍정적"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컨콜] 크래프톤 "신작 인조이, 전세계 게이머 타깃…경쟁작 적어 긍정적"
AD
원본보기 아이콘

배동근 크래프톤 최고재무책임자(CFO)는 12일 2분기 실적발표 콘퍼런스콜에서 인생 시뮬레이션 게임 신작 인조이(inZOI)에 대해 "서구권 위주의 기존 게임들을 플레이했던 코어 팬 뿐만 아니라 해당 장르 처음 접하는 신규 유저나 아시아, 중동, 남미, 등 전세계 게이머를 타깃으로 한다"고 밝혔다.


그는 "최근에는 다양한 경쟁작들이나 신규 IP(지식재산)가 등장하지 못했다"며 "유사한 게임 플레이를 목표하던 경쟁작 개발이 종료됐다는 뉴스도 있어 인조이에는 상대적으로 긍정적인 환경"이라고 말했다.





강나훔 기자 nahum@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