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논산시, 대전서 '육군병장' 농특산물 특별판매전 개최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논산시, 대전서 '육군병장' 농특산물 특별판매전 개최
AD
원본보기 아이콘

충남 논산시는 대전시 유성구에서 오는 10일부터 11일까지 이틀간 농산물 공동 브랜드 ‘육군병장’의 ‘우수 농특산물 특별 판매전’을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생산자와 소비자가 직접 만나는 홍보판촉전을 통해 맛과 품질에 대한 신뢰도를 높여 논산시 우수 농특산물의 인지도를 제고하고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 집중호우 피해로 실의에 빠진 지역 농업인들의 소득 증대 및 장마 뒤 폭염으로 높아진 밥상 물가에 따라 위축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진행된다.


행사 기간에는 복숭아, 포도, 잡곡, 기름 세트 등 논산시 농가, 기업이 생산한 고품질의 물품 등을 전 품목 30% 할인 판매한다.


시는 이번 행사를 통해 구매 및 SNS 인증 이벤트 등을 실시하며, 육군병장 장바구니, 텀블러세트, 딸기 가방 등을 소비자에게 제공해 ‘육군 병장’을 잠재적 소비자들에게 각인시킬 방침이다.

백성현 시장은 “폭염과 폭우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농업인들의 안정적인 소득을 위해 지속적으로 판로를 확보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최고의 맛과 품질을 자랑하는 논산시 농산물 공동브랜드 ‘육군병장’을 만날 수 있는 자리에 많은 분들의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대전세종충청취재본부 이병렬 기자 lby4426@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