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신세계 센텀시티, 떠오르는 K-뷰티 브랜드 ‘키스’ 팝업스토어 오픈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신세계 센텀시티는 오는 8일까지 1층 센텀광장에서 뷰티&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키스’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키스.

키스.

AD
원본보기 아이콘

키스는 톡톡 튀는 컬러감과 패키징으로 지난해 11월 론칭 이후 빠른 속도로 인지도를 쌓으며 차세대 K-뷰티 브랜드로 떠오르고 있다.


핑크와 오렌지 컬러로 꾸민 이번 팝업에서는 신상품 ‘캘리포니아 페더라이크 쿠션’을 최초로 공개하며, 구매 제품·금액별로 파리 올림픽 기념 배드민턴 세트, 핸드크림, 텀블러 등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한다.

특히 제품을 구매한 2명에게는 응모권 추첨을 통해 샤넬 백과 미우미우 백을 증정하며 고객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영남취재본부 김철우 기자 sooro97@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