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송지오 협업 '프리미어 플로트직 쉐도우'
프레시지, 노브랜드 전용 '더이지 경량 밀키트'
26일 유통업계가 선보인 신상품을 소개합니다. BGF리테일 이 운영하는 편의점 CU는 숯불돼지갈비 프랜차이즈 '명륜진사갈비'와 협업한 간편식 제품을 내놨습니다. 16종으로 모두 갈비맛 양념이 가미된 게 특징입니다. 생활문화기업 LF 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은 지난 1월 파리패션위크 송지오 컬렉션에서 공개된 스니커즈를 단독 출시했고, 간편식 전문기업 프레시지는 경량 밀키드 브랜드 '더이지' 신제품으로 찰순대 곱창전골과 즉석 쫄면 떡볶이를 선보입니다.
CU와 명륜진사갈비가 만났다
CU는 명륜진사갈비와 협업한 RMR(레스토랑 간편식·(Restaurant Meal Replacement) 16종을 선보인다. 이번 출시한 협업 RMR은 명륜진사갈비 시그니처 메뉴인 돼지갈비를 넣은 갈비고기 정식 도시락, 돼지갈비 덮밥, 돼지갈비 초밥, 갈비 버거, 갈비 주먹밥 등이다. 갈비맛 미트파이, 고로케, 부리또와 같은 베이커리도 있다. 훈제 닭다리나 닭가슴살, 반숙란, 핫바 등에도 갈비맛 양념을 가미했다. CU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다음 달 1일부터 자체 커머스앱 포켓CU에서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명륜진사갈비 60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파리패션위크 송지오 컬렉션서 공개된 그 스니커즈
리복(Reebok)은 하이엔드 디자이너 브랜드 '송지오(SONGZIO)'와 협업한 한정판 스니커즈 '리복X송지오 프리미어 플로트직 쉐도우'를 단독 출시했다. 지난 1월 파리패션위크 송지오 24FW(가을·겨울) 컬렉션에서 첫 공개된 제품이다. 제품은 오는 31일 양사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선 발매되며 다음 달 2일 공식 발매일에는 LF몰, 무신사, 29CM, SSF, 크림 등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된다. 또 리복 롯데월드몰점, 제주점, 동성로, 청주 플래그십 스토어 등 주요 리복 매장과 송지오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 '갤러리 느와', 송지오 신세계 강남점, 더현대 서울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 끼 식사·야식 안주로 제격인 밀키트
프레시지는 1인 가구를 위한 경량 밀키트 브랜드 '더이지(the EASY)'의 신제품 2종을 노브랜드 전용으로 출시한다. 신제품 가운데 하나인 '더이지 찰순대 곱창전골'은 찰순대와 곱창을 푸짐하게 넣어 1.5인분에 가까운 양을 자랑한다. '더이지 즉석 쫄면 떡볶이'는 즉석떡볶이 스타일을 집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는 메뉴다. 떡과 쫄면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 2종은 9000원 이하의 가격으로 판매될 예정이며, 전국 노브랜드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성필 기자 gatozz@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1700원짜리 5000원 주고 먹었는데…판매량 '뚝' 떨...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