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신세계까사, 2030 공략…'캄포 미니' 신규 색상 추가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그린·블루·그레이 추가해 선택의 폭 넓혀
굳닷컴·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등에서만 판매

신세계까사가 ‘캄포 미니’ 신규 색상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신세계까사 ‘캄포 미니’의 신규 색상으로 추가된 그린 [사진 제공=신세계까사]

신세계까사 ‘캄포 미니’의 신규 색상으로 추가된 그린 [사진 제공=신세계까사]

AD
원본보기 아이콘


기존 뉴트럴톤 컬러 대비 선명한 색상으로 공간에 생동감을 더해주는 그린·블루·그레이 색상이 추가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개인의 개성과 취향을 중시하는 젊은 고객층의 수요에 한 발 더 다가간다는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캄포’는 자유로운 배치가 가능한 모듈형 클라우드 소파로, 2019년 7월 출시 이후 지난달까지 누적 판매량 34만개를 돌파한 까사미아의 인기 상품이다.


캄포 미니는 1인 가구 또는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필요한 20·30세대의 요구를 반영한 제품이다. 기존 ‘캄포 슬림’ 대비 폭과 가로 길이를 20㎝ 더 줄였다. 미디엄 소프트 경도로 편안하고 아늑한 착석감을 자랑한다. 생활 발수 및 오염 제거 기능이 뛰어난 ‘다비스(DAVIS)’의 기능성 패브릭을 적용했다.


캄포 미니는 올해 1분기 매출이 직전 분기 대비 33% 성장했다. 신세계까사 온라인 쇼핑 플랫폼 ‘굳닷컴’에서는 지난해 판매 1위를 차지하며 고객 유입 효과를 가져왔다.

캄포 미니 신규 색상 3종은 한정된 판매처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그린은 굳닷컴을 통해서만 판매하며, 블루는 까사미아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그레이는 굳닷컴과 까사미아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판매한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캄포의 한정 상품과 색상 및 소재 등을 다양화한 라인업을 지속 확대해 라이프스타일과 인테리어 트렌드 변화에 따라 세분화되는 고객 취향을 적극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금보령 기자 gold@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음료수 캔 따니 벌건 '삼겹살'이 나왔다…출시되자 난리 난 제품 수천명 중국팬들 "우우우∼"…손흥민, '3대0' 손가락 반격 "방문증 대신 주차위반 스티커 붙였다"…입주민이 경비원 폭행 전치 4주

    #국내이슈

  • 이곳이 지옥이다…초대형 감옥에 수감된 문신남 2000명 8살 아들에 돈벌이 버스킹시킨 아버지…비난 대신 칭찬 받은 이유 "내 간 같이 쓸래?"…아픈 5살 제자 위해 간 떼어 준 美 선생님

    #해외이슈

  • [포토] '아시아경제 창간 36주년을 맞아 AI에게 질문하다' [포토] 의사 집단 휴진 계획 철회 촉구하는 병원노조 [포토] 영등포경찰서 출석한 최재영 목사

    #포토PICK

  • 탄소 배출 없는 현대 수소트럭, 1000만㎞ 달렸다 경차 모닝도 GT라인 추가…연식변경 출시 기아, 美서 텔루라이드 46만대 리콜…"시트모터 화재 우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이혼한 배우자 연금 나눠주세요", 분할연금제도 [뉴스속 그곳]세계문화유산 등재 노리는 日 '사도광산' [뉴스속 인물]"정치는 우리 역할 아니다" 美·中 사이에 낀 ASML 신임 수장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