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잇츠 신규 회원, 새우버거 등 인기 제품 100원에 구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롯데GRS 통합 앱 리뉴얼 1주년 기념 이벤트
롯데리아·엔제리너스·크리스피크림 도넛 등
기존 회원에는 '반값딜' 할인 쿠폰 제공

롯데리아와 엔제리너스, 크리스피크림 도넛 등을 운영하는 롯데GRS는 통합 애플리케이션(앱) '롯데잇츠'의 리뉴얼 1주년을 기념해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별 인기 메뉴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백원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롯데리아 새우버거와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크리스피크림 도넛 오리지널 클레이즈드 등이다. 또 기존 롯데잇츠 회원을 대상으로 롯데리아 새우버거와 엔제리너스 블루베리 스무디, 크리스피크림 도넛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하프더즌 5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반값딜' 이벤트도 선보인다.

롯데GRS, '롯데잇츠' 리뉴얼 1주년 '반값·백원딜' 프로모션[사진제공=롯데GRS]

롯데GRS, '롯데잇츠' 리뉴얼 1주년 '반값·백원딜' 프로모션[사진제공=롯데GRS]

AD
원본보기 아이콘

이들 프로모션은 '일주년 맞이 당신을 위한 백원딜(일당백)' 이벤트로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 이날부터 롯데잇츠 앱을 통해 제품별 1인 1회 다운로드 후 온·오프라인 주문을 통해 사용할 수 있다.


롯데GRS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예능인 황광희와 임직원이 함께 '일당백' 이벤트의 준비 과정을 재치 있게 담은 유튜브 영상도 전날 '솔코스테이지'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앞서 롯데GRS는 지난해 3월 롯데잇츠 앱 론칭 3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편의성과 다양한 혜택을 확대하기 위해 ▲간편 결제 기능 ▲가입 절차 간소화 ▲등급별 할인 등 시스템 측면의 리뉴얼을 진행했다. 이후 전년 대비 월평균 순 이용자수(MAU)가 약 61% 증가했고, 하반기에는 앱 회원 수 300만명을 넘어섰다.

롯데GRS 관계자는 "올해 롯데잇츠 앱의 누적 회원 수는 전년 대비 두배 이상 증가해 400만명 달성을 앞두고 있다"면서 "롯데잇츠 앱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엔비디아 테스트' 실패설에 즉각 대응한 삼성전자(종합) 기준금리 11연속 동결…이창용 "인하시점 불확실성 더 커져"(종합2보) 韓, AI 안전연구소 연내 출범…정부·민간·학계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국내이슈

  • 비트코인 이어 이더리움도…美증권위, 현물 ETF 승인 '금리인하 지연' 시사한 FOMC 회의록…"일부는 인상 거론"(종합) "출근길에 수시로 주물럭…모르고 만졌다가 기침서 피 나와" 中 장난감 유해 물질 논란

    #해외이슈

  • [포토] 고개 숙이는 가수 김호중 [아경포토] 이용객 가장 많은 서울 지하철역은? [포토] '단오, 단 하나가 되다'

    #포토PICK

  •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KG모빌리티, 전기·LPG 등 택시 모델 3종 출시 "앱으로 원격제어"…2025년 트레일블레이저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美 반대에도…‘글로벌 부유세’ 논의 급물살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 용어]"가짜뉴스 막아라"…'AI 워터마크'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