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잇츠 신규 회원, 새우버거 등 인기 제품 100원에 구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롯데GRS 통합 앱 리뉴얼 1주년 기념 이벤트
롯데리아·엔제리너스·크리스피크림 도넛 등
기존 회원에는 '반값딜' 할인 쿠폰 제공

롯데리아와 엔제리너스, 크리스피크림 도넛 등을 운영하는 롯데GRS는 통합 애플리케이션(앱) '롯데잇츠'의 리뉴얼 1주년을 기념해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별 인기 메뉴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백원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롯데리아 새우버거와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크리스피크림 도넛 오리지널 클레이즈드 등이다. 또 기존 롯데잇츠 회원을 대상으로 롯데리아 새우버거와 엔제리너스 블루베리 스무디, 크리스피크림 도넛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하프더즌 5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반값딜' 이벤트도 선보인다.

롯데GRS, '롯데잇츠' 리뉴얼 1주년 '반값·백원딜' 프로모션[사진제공=롯데GRS]

롯데GRS, '롯데잇츠' 리뉴얼 1주년 '반값·백원딜' 프로모션[사진제공=롯데GRS]

AD
원본보기 아이콘

이들 프로모션은 '일주년 맞이 당신을 위한 백원딜(일당백)' 이벤트로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 이날부터 롯데잇츠 앱을 통해 제품별 1인 1회 다운로드 후 온·오프라인 주문을 통해 사용할 수 있다.


롯데GRS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예능인 황광희와 임직원이 함께 '일당백' 이벤트의 준비 과정을 재치 있게 담은 유튜브 영상도 전날 '솔코스테이지'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앞서 롯데GRS는 지난해 3월 롯데잇츠 앱 론칭 3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편의성과 다양한 혜택을 확대하기 위해 ▲간편 결제 기능 ▲가입 절차 간소화 ▲등급별 할인 등 시스템 측면의 리뉴얼을 진행했다. 이후 전년 대비 월평균 순 이용자수(MAU)가 약 61% 증가했고, 하반기에는 앱 회원 수 300만명을 넘어섰다.

롯데GRS 관계자는 "올해 롯데잇츠 앱의 누적 회원 수는 전년 대비 두배 이상 증가해 400만명 달성을 앞두고 있다"면서 "롯데잇츠 앱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피해자 수백명 점거에…티몬, 결국 새벽부터 현장 환불 접수 시작 위메프 대표 "환불자금 충분히 준비…피해 없도록 하겠다" 대통령실까지 날아온 北오물풍선…용산 "심각함 인식, 추가조치 검토"(종합)

    #국내이슈

  • 밴스 "해리스, 자녀 없어 불행한 여성" 발언 파문…스타들 맹비난 '희소병 투병' 셀린 디옹 컴백할까…파리목격담 솔솔[파리올림픽] 올림픽 시작인데…파리서 외국인 집단 성폭행 '치안 비상'

    #해외이슈

  • [포토] 찜통 더위엔 역시 물놀이 오륜기에 보름달이 '쏙'…에펠탑 '달빛 금메달' 화제 [파리올림픽] [포토] 복날, 삼계탕 먹고 힘내세요

    #포토PICK

  • 렉서스 고가 의전용 미니밴, 국내 출시 현대차 전기버스, 일본 야쿠시마에서 달린다 르노 QM6, 가격 낮춘 스페셜모델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프랑스 자유와 혁명의 상징 ‘프리기아 캡’ '손절' 하는 순간 사회적으로 매장…'캔슬 컬처'[뉴스속 용어] [뉴스속 용어]티몬·위메프 사태, ‘에스크로’ 도입으로 해결될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