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휘닉스 스노우파크, 시즌패스 2차 판매…"혜택 강화"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수도권에서 가장 가까운 평창군 스키장인 휘닉스 스노우파크가 시즌패스 2차 판매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휘닉스 스노우파크, 시즌패스 2차 판매…"혜택 강화"
AD
원본보기 아이콘

2차 시즌패스에는 활용성을 극대화하고자 눈썰매, 키즈놀이터 등 아이부터 어른까지 눈과 함께하는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스노우빌리지 이용권도 추가로 포함했다. 올 시즌 휘닉스 스노우파크는 주말 야간스키 운영도 준비 중이라 시즌패스권의 가치는 그 어느 시즌보다 커질 전망이다.


올시즌 휘닉스 스노우파크 시즌패스는 프라임싱글과 프라임패밀리, 프라임플러스 3종이 출시됐다. 이중 가장 많은 혜택이 담긴 프라임플러스의 경우 작년 동기간 대비 3배이상 판매가 증가하는 등 프리미엄 스키상품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 프라임플러스는 본인 및 자녀1인 스노우파크 시즌패스와 블루캐니언 워터파크 이용 및 자녀 장비렌탈, 그리고 프라임플러스 만의 혜택인 시즌로커(사물함)와 슬로프에서 가까운 전용 주차장 등이 포함된다. 여기에 스노우빌리지 이용 및 식사권, 커피음료 무제한 등 휘닉스파크를 편하면서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모든 혜택이 담겼다. 시즌패스권자 및 휘닉스파크 투숙객만을 위한 슬로프 운영 특별타임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올 시즌 휘닉스 스노우파크는 11월 24일 개장을 준비 중이다. 작년에도 국내 스키장 중 가장 먼저 개장해 가장 마지막인 3월 26일까지 운영했던 휘닉스는 올 시즌도 가장 길게 운영해 시즌패스 구매자의 만족도를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





이민지 기자 mi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