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온 온앤더뷰티, 전용 굿즈 '위시백' 출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내달 3일까지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롯데온 온앤더뷰티는 다음 달 3일까지 '더 퍼스트 위시백(Wish Bag)' 굿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롯데온의 뷰티 버티컬 온앤더뷰티에서 처음으로 전용 굿즈를 선보인다.웜그레이테일과 함께 제작했으며, 화장품을 담을 수 있는 파우치로 이름은 '위시백'으로 정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사진제공=롯데온]

롯데온의 뷰티 버티컬 온앤더뷰티에서 처음으로 전용 굿즈를 선보인다.웜그레이테일과 함께 제작했으며, 화장품을 담을 수 있는 파우치로 이름은 '위시백'으로 정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사진제공=롯데온]

AD
원본보기 아이콘

위시백 출시를 기념해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뷰티 전용 멤버십 '온앤더뷰티 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화장품 및 향수 등 뷰티 관련 상품 10만원 이상 구매한 선착순 1000명에게 위시백을 증정한다. 또 행사 기간에 온앤더뷰티 클럽 신규 가입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위시백을 선물한다.

위시백은 온앤더뷰티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전용 굿즈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웜그레이테일'과 손잡고 제작한 뷰티 파우치다. 록시땅, 프레시, 빌리프 등 6개 브랜드가 자연을 고려해 선보인 '클린 뷰티' 관련 샘플 14종이 들어있다. 디자인은 웜그레이테일의 브랜드 감성을 살려 고양이 일러스트레이션을 활용했다.


김효은 롯데온 브랜딩팀장은 "온앤더뷰티 충성고객인 온앤더뷰티 클럽 회원들에게 온앤더뷰티만의 프리미엄한 뷰티 경험을 선사하고, 브랜드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온앤더뷰티만의 굿즈인 뷰티 파우치 위시백을 제작했다"고 전했다.




조성필 기자 gatozz@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식물원 아닙니다…축하 화분으로 가득 찬 국회 "진짜 선 넘었다" 현충일에 욱일기 내건 아파트 공분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국내이슈

  • 100세 된 '디데이' 참전용사, 96살 신부와 결혼…"전쟁 종식을 위하여" '세계 8000명' 희귀병 앓는 셀린디옹 "목에서 경련 시작되지만…" '세계 최초' 미인 대회에 1500명 도전…심사 기준은 '손과 눈 주변'

    #해외이슈

  • [포토] '시선은 끝까지' [포토] 화이팅 외치는 올원루키테니스대회 참가 선수들 [포토] '전우여 평안하시오...'

    #포토PICK

  • 기아, 美서 텔루라이드 46만대 리콜…"시트모터 화재 우려"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정치는 우리 역할 아니다" 美·中 사이에 낀 ASML 신임 수장 [뉴스속 용어]고국 온 백제의 미소, ‘금동관음보살 입상’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