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감성커피, 친근함 더한 브랜드 신규 로고 공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감성커피, 친근함 더한 브랜드 신규 로고 공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 감성커피는 새해를 앞두고 신규 브랜드 로고를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감성커피는 로고와 심볼 모두 한글을 주제로 작업을 진행했다. 새로운 로고는 기존 명조체 로고에 손글씨 느낌을 더해 감성적으로 표현했으며, 글자 획의 끝부분을 둥글게 처리해 따뜻한 감성을 담았다.

함께 공개한 심볼은 감성커피의 초성 자음 ‘ㄱ.ㅅ,ㅋ,ㅍ’의 획을 형상화해 주목도를 높였다. 전체적으로 로고의 부드러운 느낌과 심볼의 직선적인 느낌이 만나 서로 다른 성향의 디자인이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감성커피 관계자는 “그동안 강아지 약수터, 신메뉴 아이디어 공모전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왔다”면서 “앞으로 소비자와의 소통을 더욱 강화한 친근한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로고 리뉴얼을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