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탱글탱글 ‘부산의 맛’ 어묵 콤보 떴다 … 삼진어묵·롯데시네마 콜라보 출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롯데시네마 삼진어묵 콤보 홍보 이미지.

롯데시네마 삼진어묵 콤보 홍보 이미지.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영남취재본부 황두열 기자] 부산 향토 어묵 제조기업 삼진어묵이 9일 롯데시네마와 콜라보한 신메뉴 ‘삼진어묵 콤보’를 출시했다.


콤보 제품은 광복, 동래, 센텀시티, 서면, 부산본점, 오투, 대영, 동부산아울렛, 창원, 김해부원, 김해아울렛, 진해, 진주혁신점 등 부산·경남 롯데시네마 13개 영화관에서 먼저 선보일 예정이다.

콤보는 삼진어묵의 인기 간식 제품인 ‘어부의 바’와 팝콘, 탄산음료 2개로 구성돼 있다. 해당 메뉴의 삼진어묵 어부의 바는 기호에 따라 야채맛, 매운맛, 통새우맛, 콘치즈맛 중 1개의 맛 선택이 가능하다.


9일부터 선보이는 콤보는 올해 말까지 부산·경남 13개 관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콤보 뿐 아니라 삼진어묵 어부의 바 4종 단품 판매도 진행된다.


롯데시네마 부산·경남 지역 황문수 지역장은 “삼진어묵과 롯데시네마의 콜라보레이션이 지역경제 활성화에 더욱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지역 기업과 협업해 상생하면서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삼진어묵은 온라인 판매 플랫폼 ‘아마존’ 랭킹 기준 미국 내 인기 한국식품 톱10에 이름을 올리며 ‘어묵의 세계화’를 향해 도약하고 있다.


2020년에는 제23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K-BPI)에서 수산가공식품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영남취재본부 황두열 기자 bsb03296@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허그'만 하는 행사인데 '목 껴안고 입맞춤'…결국 성추행으로 고발 음료수 캔 따니 벌건 '삼겹살'이 나왔다…출시되자 난리 난 제품 수천명 중국팬들 "우우우∼"…손흥민, '3대0' 손가락 반격

    #국내이슈

  • "단순 음악 아이콘 아니다" 유럽도 스위프트노믹스…가는 곳마다 숙박료 2배 '들썩' 이곳이 지옥이다…초대형 감옥에 수감된 문신남 2000명 8살 아들에 돈벌이 버스킹시킨 아버지…비난 대신 칭찬 받은 이유

    #해외이슈

  • [포토] '아시아경제 창간 36주년을 맞아 AI에게 질문하다' [포토] 의사 집단 휴진 계획 철회 촉구하는 병원노조 [포토] 영등포경찰서 출석한 최재영 목사

    #포토PICK

  • 탄소 배출 없는 현대 수소트럭, 1000만㎞ 달렸다 경차 모닝도 GT라인 추가…연식변경 출시 기아, 美서 텔루라이드 46만대 리콜…"시트모터 화재 우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이혼한 배우자 연금 나눠주세요", 분할연금제도 [뉴스속 그곳]세계문화유산 등재 노리는 日 '사도광산' [뉴스속 인물]"정치는 우리 역할 아니다" 美·中 사이에 낀 ASML 신임 수장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