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CU, 칠리크랩 피자·핫도그 판매…“싱가포르관관청과 협업 상품”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비첸향 육포도 2만개 한정수량 출시

CU에서 선보이는 칠리크랩을 활용한 냉장 가정간편식(HMR)과 비첸향 육포.

CU에서 선보이는 칠리크랩을 활용한 냉장 가정간편식(HMR)과 비첸향 육포.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CU는 싱가포르관광청과 손잡고 칠리크랩을 활용한 냉장 가정간편식(HMR)과 비첸향 육포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싱가포르 HMR은 피자와 핫도그 2종으로 출시된다. 칠리크랩 피자는 토르티야 피 위에 칠리크랩 샐러드·새우토핑·모짜렐라치즈가 듬뿍 토핑됐으며, 칠리크랩 핫도그는 부드러운 핫도그 번 사이에 새우튀김·치즈·칠리소스를 올린 상품이다.

싱가포르 수제 육포 브랜드 비첸향의 바비큐맛 육포와 칠리맛 육포도 각 2만개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비첸향 육포는 고기를 대나무로 만든 체에 넓게 펼친 다음 특제 소스를 발라 훈연한 음식으로 여행 시 꼭 먹어봐야 할 특산품으로 꼽힌다.


CU가 싱가포르관광청과 협업한 상품을 선보인 것은 이번이 두 번째다. CU는 지난해 6월 도시락, 햄버거, 샌드위치로 구성된 간편식 3종을 선보인 바 있다. 해당 상품들은 오랜 기간 해외여행을 기대한 고객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3개월 만에 누적판매량 30만 개를 기록했다. 특히, 새우패티와 칠리크랩소스가 듬뿍 담긴 칠리크랩버거는 출시 직후 3개월 동안 해당 카테고리 판매량 1위를 기록했다.


BGF리테일 관계자는 “싱가포르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중심으로 이번 협업 상품이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하고 현지의 맛을 구현하는데 중점을 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나라의 대표 음식들을 집 앞 편의점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완성도 높은 상품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