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구은모 기자] CJ프레시웨이 가 간편식 테이크아웃 코너 '스낵픽'의 운영을 확대한다고 26일 밝혔다.
스낵픽은 구내식당 내에서 선보이는 무인 서비스다. 샐러드, 샌드위치 등 식사 대용부터 요거트, 아이스크림 등 간식류, 밀키트와 가정간편식(HMR) 등을 판매한다.
CJ프레시웨이는 급식 서비스와 간편식 코너를 병행해 구내식당 이용객의 수요를 빠짐없이 공략하겠다는 목표다. 스낵픽은 강남세브란스병원 등 총 11개 점포에서 운영하고 있다. 다음달에는 2개 점포에 추가 출점한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스낵픽은 팬데믹을 경험하며 혼밥 문화와 간편식에 대한 선호가 커진 것과 같이 전보다 사람들의 식사 패턴이 다양해진 점에 주목해 기획한 서비스”라며 “개별 고객의 수요를 더욱 깊이 있게 들여다보고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를 마련하는 데 집중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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