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 9월 오픈…티징 페이지 공개

최종수정 2021.08.05 09:50 기사입력 2021.08.05 09:50

댓글쓰기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사진제공=롯데백화점).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사진제공=롯데백화점).

썝蹂몃낫湲 븘씠肄

9월10일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 그랜드 오픈
강남권 및 판교·분당서 30분 거리 의왕시 위치
"백운호수·바라산 등 주변 자연경관과 조화…자연 일체형 아울렛"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롯데백화점은 5일 다음 달 오픈 예정인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Time Villas)' 소개 페이지(티징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티징 페이지는 타임빌라스 슬로건인 'Every Single Moment ? 당신이 만나는 모든 순간'을 테마로 '시간도 머물고 싶은 공간' 타임빌라스의 이색적 공간 5곳의 콘셉트와 이미지를 소개한다.


다음달 10일 오픈하는 '타임빌라스'는 롯데백화점 동탄점(8월20일 오픈 예정)에 이어 롯데백화점이 올 하반기에 선보이는 두번째 신규 점포다. '타임빌라스'는 시간(Time)과 별장(Villas)의 합성어로 '시간도 머물고 싶은 공간'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강남에서 30분 거리인 의왕시 백운호수 인근에 위치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하며 주변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품은 자연 일체형 아울렛으로 조성됐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공개된 티징 페이지는 유리돔, 잔디광장, 글라스 빌 등 '타임빌라스'에서 선보이는 특별한 공간 5곳을 3D 이미지와 함께 소개한다. 타임빌라스의 방문고객이 가장 먼저 만나게 되는 'THE STATION'은 천장의 유리 돔을 통해 비치는 자연 채광이 특징인 약 1000㎡ 규모 원형 광장이다. 타임빌라스의 모든 곳과 연결되는 웰컴 광장으로 원형 구조와 높은 층고를 통해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이국적인 유리 건축물을 통해 바라산과 잔디광장을 시각적으로 연결한 'GLASS VILLE'에선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를 선보인다. 대형 잔디광장과 정원, 아쿠아파크로 이뤄진 'PLAY VILLE'에서는 도심에서 즐기는 피크닉과 축제가 펼쳐진다. 쇼핑공간 'FINE VILLE'엔 개폐식 천장을 도입해 날씨에 상관 없이 쾌적한 쇼핑을 할 수 있다. 'TASTY GROUND'는 타임빌라스 2층 식음(F&B) 매장 전체를 테라스와 룸으로 조성한 다이닝 존이다.


황범석 롯데쇼핑 백화점사업부 대표는 "시간도 머물고 싶은 공간, '타임빌라스'에서 함께하는 모든 순간들이 즐겁고 유쾌한 설렘으로 가득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TODAY 주요뉴스 '세쌍둥이 임신' 104kg 황신영…"이제 배 터질 것 같다" '세쌍둥이 임신' 104kg 황신영…"이제 배 터질...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