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BBQ, 대한체육회 공식 후원 결정

최종수정 2021.06.18 13:42 기사입력 2021.06.18 13:42

댓글쓰기

18일 올림픽문화센터에서 윤홍근 제너시스 비비큐 회장(왼쪽)과 이기흥 대한체육회 회장이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제너시스 비비큐)

18일 올림픽문화센터에서 윤홍근 제너시스 비비큐 회장(왼쪽)과 이기흥 대한체육회 회장이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제너시스 비비큐)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이승진 기자] 제너시스 비비큐가 대한체육회와 18일 올림픽문화센터에서 대한체육회 치킨프랜차이즈 부문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대한체육회 공식 후원은 치킨 프랜차이즈 부분 최초로 선정되었으며 2024년까지 올림픽, 아시안게임 등 국제대회에 출전하는 국가대표 선수단(팀코리아)을 대상으로 총 4년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한편, 제너시스 비비큐는 코로나19로 어려워진 상황 속에서도 성실히 훈련해 온 선수들이 마음껏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스포츠 분야에 대한 꾸준한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


작년 7월에 한국대학배구연맹을 통해 스포츠 유망주 육성을 위한 후원 협약을 진행한 바 있으며, 지난 12월부터 안산인재육성재단을 통해 역도, 육상, 양궁, 태권도 등 다양한 스포츠 종목의 중ㆍ고등부 선수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하며 국내 스포츠 꿈나무 육성에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윤홍근 제너시스 비비큐 회장은 “대한체육회를 공식 후원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우리 선수들이 좌절하지 않고 꿈을 이룰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기 위해 전폭적인 지원을 하겠다”고 말했다.

이승진 기자 promotion2@asiae.co.kr
TODAY 주요뉴스 "소유진과 스킨십 하나" 질문에 백종원 "나 몇년 됐지…" "소유진과 스킨십 하나" 질문에 백종원 "나 몇...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