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브이티지엠피, 인기 화장품 ‘조권 쿠션’ 현대홈쇼핑 3차 앵콜 방송 진행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장효원 기자] 브이티 화장품 브랜드 브이티코스메틱은 오는 19일 저녁 8시25분부터 9시35분까지 현대홈쇼핑에서 가수 조권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한 '블랑 드 브이티 더블 레이어 톤업 쿠션' 3차 방송을 진행한다.

브이티지엠피, 인기 화장품 ‘조권 쿠션’ 현대홈쇼핑 3차 앵콜 방송 진행
AD
원본보기 아이콘


브이티코스메틱은 지난 4월 현대홈쇼핑 방송을 통해 최초 론칭한 ‘블랑 드 브이티 더블 레이어 톤업 쿠션’이 1차와 2차 방송에서 준비한 수량 대부분이 소진되는 등 주문이 증가해 3차 앵콜 방송을 확정했다.


‘블랑 드 브이티 더블 레이어 톤업 쿠션’은 점차 더워지는 여름 날씨와 코로나19로 인한 장시간 마스크 착용에도 마스크에 묻어남이 적으며 톤업효과와 자외선이 동시에 차단되는 원샷 멀티 쿠션이다.

특히 13가지 화이트 플라워와 알래스카와 프랑스산 콜라겐이 첨가돼 마스크 착용으로 지친 피부에 수분과 탄력을 제공하며, 13가지 피크 베리 추출물이 피부에 생기를 더해주어 화사한 피부 결 표현을 도와준다.


회사 관계자는 “현대홈쇼핑 톤업 쿠션 1차 론칭 방송에서 준비한 수량이 모두 완판된 이후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2차 방송에서도 큰 인기를 끌게 됐다”며 “이번 3차 방송에서는 특별 구성과 더 좋은 혜택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3차 홈쇼핑 방송 기획 세트 기본 구성품은 톤업쿠션 본품 2개, 톤업쿠션 리필 2개, 톤업쿠션 퍼프3종 1세트, 슈퍼 히알론 크림 1개로, 정상 소비자가 대비 43%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한편 브이티코스메틱은 일본 최대 오픈마켓 플랫폼인 ‘큐텐재팬(Qoo10 Japan)’에서 판매 랭킹 종합 1위에 오르며 미국, 중국과 함께 세계 3대 뷰티 시장으로 불리는 일본에서 뷰티 핫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또한 아시아를 넘어 고급 뷰티 시장인 유럽 시장 진출을 위해 유럽 내에서도 까다로운 품질 심사 기준을 가진 ‘유럽 화장품 인증(CPNP)’을 획득하고, 전 세계 뷰티 시장에서 당당히 경쟁하는 K-뷰티 대표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장효원 기자 specialjhw@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