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SK텔레콤, 영어 놀이형 클래스 '꿀잼스쿨' 연다

최종수정 2021.06.17 08:46 기사입력 2021.06.17 08:46

댓글쓰기

SK텔레콤, 영어 놀이형 클래스 '꿀잼스쿨' 연다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구은모 기자] SK텔레콤은 체험형 복합 문화공간 잼플레이스(ZEM PLAYS)에서 영어 놀이형 클래스 ‘꿀잼스쿨’을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3월23일 문을 연 잼플레이스는 SK텔레콤의 만 12세 이하 아이들을 위한 유무선 통합 브랜드 ‘잼(ZEM)’의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로 아이들이 다양한 미디어 체험을 통해 영어를 즐기고 몰입할 수 있는 공간을 지향하고 있다. 그동안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예약 방문 프로그램 형태로 운영해 왔음에도 불구하고 6월말까지 모든 예약이 마감돼 있을 정도로 호응도가 높다. 특히 방문자의 72% 이상이 마포구·용산구 등 인근 지역 거주자이며, 지인 추천을 통한 방문이 54%에 이르러 마포 지역의 커뮤니티 랜드마크로 자리 잡고 있다.

고객 참여 프로그램이 다양화라는 고객들의 요청사항에 맞춰 기획된 꿀잼스쿨은 초등학생과 부모 대상의 온라인 클래스와 잼플레이스에서 직접 진행되는 초등학생 대상 오프라인 클래스 등 3가지 과정으로 나눠 진행된다.


초등학생 대상 온라인 클래스는 영어 학습 수준에 따라 3가지 레벨로 나눠 레벨별 두 그룹으로 진행된다. 부모 대상의 온라인 클래스는 1개 그룹 3주 단위 프로그램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각각의 클래스는 영어책을 읽고 자유롭게 토의할 수 있는 능력을 키워줄 수 있도록 원어민 선생님 및 교육 전문가가 진행한다. 잼플레이스 현장에서 진행될 오프라인 클래스는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며 그룹당 4명의 학생들에 대해 책읽기 및 점토 만들기 등 체험활동을 포함해 1주일 단위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오는 29일부터 진행될 꿀잼스쿨 모집 응모는 이날부터 23일까지 잼플레이스 홈페이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25일이며, 모든 교육 프로그램은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TODAY 주요뉴스 "日, 실수하고도 금메달"… 체조 은메달에 분노한 中 "日, 실수하고도 금메달"… 체조 은메달에 분...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