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SC제일銀, 비대면거래 등 혜택 키운 삼성카드 제휴 신용카드 출시

최종수정 2021.04.20 09:55 기사입력 2021.04.20 09:55

댓글쓰기

SC제일銀, 비대면거래 등 혜택 키운 삼성카드 제휴 신용카드 출시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김효진 기자] SC제일은행은 비대면 정기 결제에 특화된 ‘SC제일은행 디지털 삼성카드’와 주유·배달앱·편의점 혜택에 초점을 맞춘 ‘SC제일은행 드라이브 삼성카드’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신상품 2종은 특정 가맹점에서 카드 사용빈도가 높은 고객에게 더욱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가성비를 중요시하는 소비자들의 성향에 맞춰 9900원의 합리적인 연회비로 가입 부담을 낮췄다고 SC제일은행은 설명했다. SC제일은행의 디지털 채널(인터넷뱅킹/모바일뱅킹)을 통해서 신청할 수 있다.

SC제일은행 디지털 삼성카드는 비대면·정기 구독 결제를 주로 이용하는 고객에게 월간 최대 3만5000원의 할인 혜택을 준다. 전월 카드 사용금액이 90만 원 이상이면 주요 온라인 쇼핑몰, 커피전문점 및 편의점, 이동통신요금 제휴 가맹점에서 각각 월 최대 1만2000원, 월 통합 할인 한도 3만 원 내에서 7%의 청구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왓챠, 멜론, FLO와 같은 OTT 및 스트리밍 서비스와 온라인 쇼핑몰인 쿠팡 로켓와우 멤버십 정기 결제는 전월 30만 원만 사용해도 월 통합한도 최대 5000원 내에서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해외 카드 사용금액(해외 가맹점 및 해외 직구)에 대해서는 전월 사용금액 조건이나 한도 제한 없이 1%의 청구 할인 혜택을 준다.

SC제일은행 드라이브 삼성카드는 주유 할인과 배달앱·편의점 혜택에 중점을 뒀다. 전월 카드 사용금액이 90만 원 이상이면서 아파트관리비, 통신요금, 렌탈요금 중 자동납부 1건 이상 등록하면 주유 시 리터당 120원의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배달앱과 편의점에서는 전월 사용금액 30만 원 이상일 때 월 5000원 한도 내에서 10%의 청구 할인 혜택을 준다. 온라인 쇼핑몰 사용금액과 해외 카드 사용금액에 대해서도 전월 사용금액 조건이나 한도 제한 없이 1%의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신상품을 포함해 SC제일은행 삼성카드를 보유한 고객에게는 ▲SC제일은행 영업점에서 외화현찰 환전 시 환전수수료 70% 우대 ▲SC제일은행 신용대출 신규 신청 시 0.2%포인트 금리 우대 ▲‘부자되는 적금세트’에 함께 가입할 경우 최대 3.4%의 적금 캐시백 등과 같은 은행거래 부가 혜택도 제공된다.




김효진 기자 hjn2529@asiae.co.kr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