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자신 버리고 가는 엄마 차에 매달린 美 6세 아동, 결국 숨져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숨진 아들 강에 유기

지난 27일(현지시각) 미국 오하이오주에서 엄마에게 버려진 아이가 엄마 차에 매달렸다가 떨어져 숨졌다. 사진=미국 미들타운 경찰서 제공.

지난 27일(현지시각) 미국 오하이오주에서 엄마에게 버려진 아이가 엄마 차에 매달렸다가 떨어져 숨졌다. 사진=미국 미들타운 경찰서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봉주 기자] 미국 오하이오주에서 엄마에게 버려진 아이가 엄마 차에 매달렸다가 떨어져 숨지는 사건이 일어났다.


1일 미국 ABC뉴스에 따르면, 브리태니 고스니(29)는 지난달 27일 아들 제임스 허친슨(6)을 버린 뒤 나머지 두 자녀를 차에 태우고 프레블 카운티 러시 런 공원으로 향했다.

그런데 허친슨은 떠나려는 엄마의 자동차를 붙잡았고, 고스니는 멈추지 않고 달렸다. 아들은 결국 도로에 떨어지면서 숨졌다.


고스니는 아들이 목숨을 잃은 장소로 되돌아와 시신을 발견했고, 남자친구 제임스 러셀 해밀턴(42)와 함께 아들의 시신을 오하이오 강에 유기했다.


이어 고스니와 해밀턴은 미들타운 경찰서에 가 아이가 실종됐다고 신고했다.

하지만 석연치 않은 느낌이 든 경찰서장이 이들을 추궁하자 어머니는 "아이를 버리고 주차장으로 돌아왔을 때 아이가 죽은 것을 발견했다"고 했다.


경찰서장은 "해밀턴은 협조적으로 조사에 임했지만 고스니는 별다른 후회도 하지 않는 것처럼 보였다"고 전했다.


경찰에 따르면, 고스니는 자녀들을 모두 버리려고 했다가 허친슨부터 먼저 유기했다.


범행을 지켜봤던 두 자녀는 현재 보호시설에서 심리 치료와 보살핌을 받고 있다. 고스니가 과거 양육권을 잃은 네 번째 자녀도 오하이오주의 보호를 받고 있다.


경찰은 허친슨의 시신을 찾고 있지만 강물의 수위가 높아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전했다.


로사 파크 초등학교 교장 트레이시 닐리는 "허친슨은 밝고 외향적인 아이였다. 오늘 우리는 친구를 잃게 돼 매우 슬프다. 그는 수업에서 모든 선생님들을 안아주곤 했다. 항상 그의 밝은 미소를 기억하겠다"면서 허친슨을 추모했다.


증거 조작, 시체 유기 등의 혐의로 기소된 고스니와 해밀턴은 곧 법원에 출석해 재판을 받게 된다.




김봉주 기자 patriotbo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