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아시아나항공, 'A380 당일치기 해외여행' 운항 재개

최종수정 2021.01.20 11:25 기사입력 2021.01.20 11:25

댓글쓰기

'A380 당일치기 해외여행'

'A380 당일치기 해외여행'



[아시아경제 이동우 기자] 아시아나항공 은 면세품 구매가 가능한 'A380 당일치기 해외여행' 운항을 재개한다고 20일 밝혔다.


상품은 오는 31일 오후 1시 인천국제공항을 이륙해 부산, 일본 미야자키, 제주 상공 비행 후 오후 4시20분 인천국제공항으로 돌아온다.

아시아나항공 은 "'하늘 위의 호텔' 이라 불리는 A380으로 운항하며 보다 넓은 기내 공간에서 대화면 기내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국제선 운항인만큼 탑승객은 여권을 지참하고 아시아나항공 기내 면세점을 비롯한 인천공항 및 시내 면세점 이용이 가능하다. 단만 아시아나항공 기내 면세점의 경우, 현장 주문은 불가하며 사전 아시아나항공 인터넷 면세점을 통해 예약 주문을 했을 경우 구매할 수 있다.


탑승객에게 어메니티 키트와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서비스를 제공한다. 마일리지도 적립이 가능하며 비즈니스스위트와 비즈니스 좌석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은 인천국제공항 아시아나항공 라운지 이용이 가능하다.

해당 상품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아시아나항공 은 "이벤트명을 'Duty로부터 Free 해지는 여행' 이라 명명한 만큼 코로나로 인한 일상의 답답함을 잠시라도 잊길 바라는 기회가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고 말했다.




이동우 기자 dwle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