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호텔 양곤·사마라, '월드 럭셔리 어워즈 2020' 수상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롯데호텔 양곤·사마라, '월드 럭셔리 어워즈 2020' 수상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승진 기자] 롯데호텔 양곤과 롯데호텔 사마라가 '월드 럭셔리 어워즈 2020'에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월드 럭셔리 어워즈'는 세계적인 수준의 시설과 서비스의 우수성을 갖춘 최고의 호텔과 레스토랑 등을 선정해 상을 수여한다. '호텔 어워즈'는 매년 30만명, '레스토랑 어워즈'는 10만명 이상의 해외 여행객들이 온라인 투표에 참여해 선정한다.

호텔 어워즈에 선정된 롯데호텔 양곤은 호수 위에 아름답게 피어난 연꽃을 형상화한 건물 외관으로 유명하다. 343개의 객실과 4개의 레스토랑, 11개의 연회장 및 미팅룸, 인야 호수의 수평선으로 이어지는 인피니티 풀 등의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호텔 측은 "2개의 침실, 프라이빗 서재, 12인까지 이용 가능한 미팅 겸 다이닝 공간을 갖춘 337㎡ 규모의 로얄스위트 객실과 10가지 타입의 객실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롯데호텔 양곤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라세느'도 레스토랑 어워즈에 이름을 올렸다. 라세느는 5개의 푸드 스테이션에 백여 가지가 넘는 세계 각국의 다양한 음식과 디저트 등을 선보이고 있다.


러시아 사마라시 5성급 호텔인 롯데호텔 사마라는 '럭셔리 연회·이벤트 호텔' 부문에 선정됐다. 사마라는 행사 목적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12개의 연회장을 갖추고 있으며, 크리스탈볼룸은 사마라시의 최대 규모로 최대 1400명까지 수용 가능하다.

김현식 롯데호텔 대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호텔 브랜드로서 차별화된 시설과 최고의 서비스로 국격 상승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승진 기자 promotion2@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