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경쟁률만 400대1…롯데百 '아빠 변신 챌린지' 진행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내달 중순까지 SNS서 공개

경쟁률만 400대1…롯데百 '아빠 변신 챌린지' 진행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승진 기자] 롯데백화점은 패션 브랜드들과 함께 한 패션 메이크오버 이벤트 ‘우리 아빠 변신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은 이날부터 내달 중순까지 '더뉴그레이'와 '시리즈', '커스텀멜로우', '엘리든플레이' 등 남성 캐주얼 의류 브랜드와 함께한 이벤트 화보와 영상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및 유튜브 계정에 공개한다. 이벤트에 선정된 14쌍의 아빠-자녀 커플들이 변신하는 모습을 촬영한 특별한 스토리를 선보인다. 올 가을·겨울(FW) 남성 패션 신상품 정보와 스타일링 팁도 소개한다.

사전 모집 경쟁도 치열했다. 롯데백화점은 지난 8월 21일부터 9월 6일까지 3주간 이벤트 접수를 진행해 5500명의 신청자를 받았다. 약 400대 1의 경쟁률이다. SNS에 올린 이벤트 홍보 영상도 15만뷰를 넘어섰다.


한편, 롯데백화점은 이벤트에 아쉽게 참여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이날 오후 3시 롯데백화점몰 100LIVE를 통해 개그맨 허경환과 함께하는 ‘아빠 선물 추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허경환과 전문 스타일리스트가 패션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추석에 아빠에게 선물하기 좋은 상품들을 판매한다.


현종혁 롯데백화점 고객경험부문장은 “롯데백화점이 준비한 대한민국 모든 아빠들을 위한 이벤트로 감성을 자극하는 다양한 요소로 호응을 얻었다”며 “고객의 삶을 응원하고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메이크오버 프로젝트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승진 기자 promotion2@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