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쿠팡 남양주2캠프, 추가 확진자 없어 재가동

최종수정 2020.09.20 10:22 기사입력 2020.09.20 10:22

댓글쓰기

쿠팡 남양주2캠프, 추가 확진자 없어 재가동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 쿠팡은 남양주2캠프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추가 확진자는 한 명도 없는 것으로 확인돼 재가동에 들어갔다고 20일 밝혔다. 쿠팡에 따르면 남양주2 캠프 확진자와 관련된 검사자 12명 모두 전원 음성 판정을 받았다. 이에 따라 남양주2캠프는 보건당국과의 협의를 통해 19일 재가동에 들어갔다.


앞서 쿠팡은 지난 18일 남양주2캠프에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했다는 통보를 받고 캠프를 폐쇄하는 등 즉시 필요한 조치를 취한 바 있다. 확진자는 남양주2캠프에서 분류작업을 전담하는 협력업체 소속이다. 해당 확진자의 가족이 집단감염이 발생한 강남구 부동산 관련 업체 '동훈산업개발'이 진행했던 세미나에 참석한 뒤 확진 판정을 받았다. 남양주2캠프 확진자 또한 가족의 확진 판정 소식을 들은 18일 오전 바로 검사를 진행해 오후 확진 판정을 받았다.

쿠팡 관계자는 "철저한 거리두기 및 방역 활동을 통해 직원과 고객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모두의 안전을 위해 방역수칙 준수는 물론 방역수칙 이상의 강화된 코로나 19 예방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