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클리오 X 김우석, 토니모리 X 효민[스타☆뷰티]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클리오 X 김우석, 토니모리 X 효민[스타☆뷰티]

클리오 X 김우석, 토니모리 X 효민[스타☆뷰티]

AD
원본보기 아이콘

[컬처&라이프부 최정화 기자] ▷오직 100명의 클리오 고객과 모델 김우석이 랜선으로 진행한 팬밋업이 폭발적인 반응 속에 마무리됐다. 이후 30일간 이날 김우석이 사용한 아이템과 친필싸인 등이 전시될 예정이다. ▷토니모리 '쇼킹카라 마스카라'가 효민이 꼽은 원픽 아이템으로 선정됐다.


클리오, 모델 김우석과 비공개 랜선 팬밋업 "팬들과 진솔한 만남"

클리오, 모델 김우석과 비공개 랜선 팬밋업 "팬들과 진솔한 만남"

클리오, 모델 김우석과 비공개 랜선 팬밋업 "팬들과 진솔한 만남"

원본보기 아이콘

스트릿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모델 김우석과 클리오 고객의 첫 번째 행보인 ‘언택트 랜선 팬밋업’을 성황리에 마쳤다.

오직 100명의 이벤트 당첨자에게만 비공개로 실시된 이번 행사는 서울 홍대 인근의 클리오 매장인 클럽클리오 홍대입구 클럽 내부에서 약 80여분간 ‘언택트 라이브 방송 형태’로 진행됐다.


이날 김우석은 ‘최애 클리오 제품 PICK’, ‘디저트 먹방’, ‘애창곡 부르기’, ’랜덤 댄스’ 에 이르기까지 평소 활동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며 시종일관 밝은 표정으로 팬들과 진솔하게 소통했다.


'클리오'의 언택트 랜선 팬밋업' 진행 중인 모델 김우석.

'클리오'의 언택트 랜선 팬밋업' 진행 중인 모델 김우석.

원본보기 아이콘

특히 ‘룰렛 이벤트’ 미션 에서는 ‘꽃도령 갓’, ’토끼 머리띠’ 등의 독특한 패션 소품들을 완벽하게 소화해 실시간 채팅창이 거의 마비되는 등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으며, 행사 말미에는 클리오 브랜드 모델로서의 포부와 팬들을 향한 애정이 듬뿍 담긴 그의 모습이 공개돼 훈훈함을 안겼다. 또한 이날 그의 무결점 비주얼을 완성한 제품이 클리오 ‘매드매트 스테인립(8호)’, ‘킬래쉬 슈퍼프루프 마스카라(볼륨컬링)’, ‘프로아이팔레트(2호)’라고 알려져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번 행사가 진행된 클럽클리오 홍대입구 클럽에는 모델 김우석이 랜선 팬밋업 당시 직접 착용한 아이템, 친필 싸인 등신대 등의 소품이 약 30일간 전시될 예정이다.


토니모리 ‘쇼킹카라’ 효민의 원픽 마스카라로 등극

토니모리 ‘쇼킹카라’ 효민의 원픽 마스카라로 등극

토니모리 ‘쇼킹카라’ 효민의 원픽 마스카라로 등극

원본보기 아이콘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의 신제품 ‘쇼킹카라’가 웹드라마 ‘횸스토어’의 마케팅 본부장 효민이 극찬하며 선택한 메인 신제품으로 선정됐다.


글로벌 스타 효민이 마케팅 본부장을 맡아 진행하는 ‘횸스토어’는 온라인 편집샵이라는 콘셉트 아래 판매할 제품을 글로벌 MD들이 직접 소싱·검증·판매해 눈길을 끌었다. 효민은 평소 패션과 뷰티 분야 등에서 자신만의 독보적인 스타일을 표현해왔던 만큼 ‘횸스토어’에서도 날카롭게 제품을 검증하며 똑똑하고 당찬 본부장으로서의 면모를 보여주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효민과 각 글로벌 인플루언서로 구성된 MD들은 ‘더 쇼킹 카라 7종’의 다양한 브러쉬와 기능을 꼼꼼히 분석하며 제품력을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 ‘더 쇼킹 카라’는 속눈썹 위에 면봉 올리기 실험부터 선풍기 불기, 안대 쓰기 등의 테스트를 통해 뛰어난 고정력과 지속력을 연속으로 증명해내며 MD역할의 출연진들은 물론이고 본부장 효민에게 놀라움을 선사했다. 특히, 중국 왕홍 유신월 MD는 직접 사용 전후를 비교하는 인증샷까지 제시하며 쇼킹카라 1호 ‘익스트림 볼륨’의 강력한 고정력과 컬링력에 대해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최정화 기자 (라이킷팀) choijh@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