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헛걸음하지 마세요"…25일 마트·백화점 대부분 휴점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헛걸음하지 마세요"…25일 마트·백화점 대부분 휴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승진 기자] 설 당일인 25일 전국 대부분의 백화점과 대형마트가 문을 닫아 매장 방문 전 사전확인이 필요하다.


유통업계에 따르면 롯데백화점과 아웃렛은 전 지점 문을 닫는다. 분당점과 센텀시티점, 상인점, 마산점은 이날에 이어 26일에도 휴무한다.

롯데마트는 매장별로 25일이나 26일 중 하루씩 휴무해 방문 전 영업 여부를 확인해야 한다. 마장휴게소점은 연휴 내내 문을 연다. 롯데슈퍼는 설 당일 103개 점포가, 26일에는 312개 점포가 쉰다. 서울 지역 롯데슈퍼는 26일에 송파점, 잠실3동점, G은평점, 범서점을 빼고는 모두 문을 닫는다.


신세계백화점도 이날 전 지점이 문을 닫는다. 본점의 경우 26일까지 이틀간 휴무에 들어간다. 이마트는 이날 천호, 동탄, 창원점 등 55개 점이 26일에는 분당, 성수, 월배점 등 89개 점이 문을 연다.


트레이더스는 이날 안산, 천안, 하남점 등 8개 점포가 문을 연다. 26일에는 구성, 월계, 부천 등 9개 점이 문을 연다. 27일에는 모든 점포가 정상영업 한다.

현대백화점도 점포별로 상권 특성을 반영해 이틀씩 휴무에 들어간다. 무역센터점과 킨텍스점, 판교점, 대구점, 울산점, 충청점 등 6개 점포는 이날 휴무한다. 압구정본점과 천호점, 신촌점, 목동점 등 9개 점포는 25∼26일 문을 닫는다. 현대아울렛 6개 점포는 설 당일인 25일 하루만 휴무한다.


설 연휴 가족단위 고객을 위한 다양한 행사도 진행된다.


현대백화점 판교점은 26일과 27일 이틀간 '모피 특별전'을 열고, 진도모피·성진모피 등 10여 개 브랜드 이월상품을 최초 판매가보다 최대 60% 할인해 판매한다.


현대아울렛에서도 30일까지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등 6개 점포에서 '홀리데이 빅찬스'를 열고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월드몰과 롯데몰, 스타필드 등 대형 쇼핑몰은 대부분 설 연휴에도 휴무 없이 계속 영업하며 가족 고객 유치에 나선다. 롯데월드몰은 오는 27일까지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게임을 통해 롯데뮤지엄 입장권을 주는 행사를 한다.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는 26일 오후 2시와 5시, 전통음악 연주와 봉산탈춤, 사자놀이 공연을 볼 수 있는 '설맞이 퍼레이드'가 진행된다.




이승진 기자 promotion2@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