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LG유플, 헬로비전과 합동 임원워크숍…"DT로 고객경험 혁신"

최종수정 2020.01.19 09:00 기사입력 2020.01.19 09:00

댓글쓰기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과 합동 임원워크숍 진행
하현회 부회장 "통신과 미디어 플랫폼 혁신을 통한 선도 중요"

LG유플, 헬로비전과 합동 임원워크숍…"DT로 고객경험 혁신"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LG유플러스 가 새해 첫 임원 워크숍에서 '디지털 전환'을 통한 고객 경험 혁신 의지를 다졌다.


LG유플러스는 지난 17일 마곡사옥 지하 프론티어홀에서 임원워크숍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해 인수해 한 가족이 된 LG헬로비전 임원들을 포함해 전사 담당·임원 등 190여명이 참석했다.


LG유플러스는 양대 플랫폼 결합을 통해 종합 미디어 플랫폼 사업자로 의지를 다지기 위해 워크숍을 마련했다. LG헬로비전 임원 소개로 시작해 외부 전문기관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강연이 진행됐다.


LG유플, 헬로비전과 합동 임원워크숍…"DT로 고객경험 혁신"


이날 행사에서 하현회 부회장은 "이번 워크숍은 새롭게 LG 가족이 된 LG헬로비전 임원들도 함께해 더욱 뜻 깊다"며 "올해는 통신과 미디어 플랫폼 혁신을 통한 선도가 중요한데, 일등DNA를 가진 LG헬로비전 구성원들이 이러한 경쟁에서 주인공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하 부회장은 "2020년을 고객 경험 혁신 원년으로 삼고 각 사업영역에서 개선할 수 있는 부분은 무엇인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방안을 진지하게 고민해 주기 바란다"며 "추진 과제의 목표수준을 명확하게 규정하고 전 임직원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실체를 바르게 이해해 이를 바탕으로 일하는 방식을 철저히 바꿔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번 워크숍에 참가한 김홍익 LG헬로비전 기술담당 상무는 “LG유플러스 임원들과 처음 함께한 자리였지만 LG의 한 가족이라는 동질감을 느꼈고 특히 그룹 전체적으로 강조하고 있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대해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면서 “양사가 가지고 있는 우수한 점들을 수시로 벤치마킹해 경쟁력을 높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