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부영주택, 광주전남혁신도시 '이노시티 애시앙' 선착순 분양

최종수정 2019.12.16 09:20 기사입력 2019.12.16 09:20

댓글쓰기

이노시티애시앙  조감도

이노시티애시앙 조감도



[아시아경제 최동현 기자] 부영주택이 전남 나주시 빛가람동 1번지에 위치한 광주전남혁신도시 B1블럭 ‘이노시티 애시앙’의 잔여가구를 선착순 공급 중이라고 16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1층, 지상 13~20층 23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84㎡(A·B·C) 단일평형으로 구성됐다. 총 1478가구로 공급 가격은 3.3㎡당 평균 860만원대로 책정됐다. 중도금 무이자 혜택으로 금융 부담을 줄였으며, 4베이(bay) 혁신설계를 적용하고 전 가구 시스템에어컨(거실, 안방 포함 총 5대)과 발코니 확장이 무상 제공된다.


단지는 일조권과 통풍을 고려해 남향위주로 설계했으며, 넓은 동간거리를 확보해 개인 프라이버시 보장이 가능하다. 조경도 특화했다. 석가산, 생태연못 등 7가지 테마의 특화 정원을 조성하고 주민 참여형 텃밭정원, 어린이 물놀이터가 조성된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피트니스센터, GX룸, 실내골프연습장, 다목적실, 독서실, 취미교실 등이 들어선다.


가구 내에는 홈네트워크 시스템이 도입된다.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등을 통해 방문객 확인과 가스, 거실조명, 난방기기 조절이 가능하고 원패스 카드를 이용해 공동현관, 엘리베이터 콜, 주차위치 안내 등의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 곳곳에 고화질 CCTV가 설치되며, 주차장에는 주차유도 관제시스템이 조성된다.


단지엔 한국전력공사 본사를 비롯한 총 16개의 공공기관이 입주를 마친 상태이며, 공공기관 협력업체들도 다수 포진해 있어 직주근접 요소를 갖춘 아파트다.

단지 인근에 유전저수지 및 유전제공원, 중앙호수공원이 위치해 있어 주거쾌적성도 갖췄다. 교육여건도 장점이다. 단지 가까이 공립 빛누리 유치원과 빛누리 초교가 위치해 있으며 2022년 개교를 목표로 한전공대도 공사 중이라 추가 인구유입도 기대할 수 있다.


견본주택은 나주시 빛가람로 696에 위치해 있으며 방문 시 친절하고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 입주는 2020년 9월 예정이다.




최동현 기자 nell@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