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에프앤리퍼블릭, 中 모바일 소셜커머스 업체와 MOU…"현지 판매 플랫폼 확장"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유현석 기자] 웨스트라이즈 은 29일 제이준코스메틱 전용 설비라인에서 중국 모바일 소셜커머스 플랫폼 ‘마마투안(???)’과 파트너십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모바일 소셜커머스 플랫폼 마마투안은 2016년 설립, 여성사업자 10만 명으로 구성된 글로벌 창업 플랫폼이다. 합리적인 가격과 품질이 보증된 제품만 판매하고 있어 창립 이래 빠른 성장을 통해 중국 소셜커머스 시장에서 자리잡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제이준 브랜드의 중국 현지 판매 플랫폼을 확장할 계획이다. 인지도 향상 등을 위한 공동 마케팅 활동도 강화할 예정이다.


에프앤리퍼블릭은 제이준 브랜드의 대표 제품 블랙 물광 마스크팩의 현지 성공 노하우를 바탕으로 마마투안과 협력해 다양한 제품을 중국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제이준 브랜드의 블랙물광 마스크팩은 클렌징, 에센스, 마스크팩 3STEP을 한 번에 해결해줘 중국에서 제이준 셀피 열풍을 일으키며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중국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 마스크팩 부문에서 3년 연속 최고 브랜드로 선정됐다.

에프앤리퍼블릭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이 에프앤리퍼블릭과 마마투안의 미래 성장 동력을 구축하는 출발이 되길 바란다”며 “화장품 거대 소비 시장인 중국에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의 제품을 선보여 중국 시장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유현석 기자 guspower@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돈 없으면 열지도 못해" 이름값이 기준…그들만의 리그 '대학축제' [포토] 출근하는 추경호 신임 원내대표 곡성세계장미축제, 17일 ‘개막’

    #국내이슈

  • '머스크 표' 뇌칩 이식환자 문제 발생…"해결 완료"vs"한계" 마라도나 '신의손'이 만든 월드컵 트로피 경매에 나와…수십억에 팔릴 듯 100m트랙이 런웨이도 아닌데…화장·옷 때문에 난리난 중국 국대女

    #해외이슈

  • [포토] '봄의 향연' [포토] 꽃처럼 찬란한 어르신 '감사해孝' 1000개 메시지 모아…뉴욕 맨해튼에 거대 한글벽 세운다

    #포토PICK

  •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교황, '2025년 희년' 공식 선포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