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모스프로페셔널, 탈모완화샴푸 브랜드 만족도 4년 연속 1위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모스프로페셔널, 탈모완화샴푸 브랜드 만족도 4년 연속 1위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아모레퍼시픽그룹 헤어케어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은 ‘녹차실감 샴푸’가 ‘2019 브랜드고객만족도(BCSI)’ 조사에서 탈모완화삼푸 부문 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28일 밝혔다.


아모스프로페셔널의 녹차실감 샴푸는 스트레스로 약해진 두피 환경에 솔루션을 제안하는 탈모 증상 완화 샴푸다. 두피 타입에 따른 선택적 사용으로 더욱 체계적인 탈모 증상 케어가 가능하다. 녹차실감 라인은 2007년 출시 이후 헤어 디자이너들과 고객들에게 제품력을 인정받아 꾸준한 사랑을 받아 왔다. 지난 5월에는 아미노산이 3배 더 풍부한 극차광 녹차를 담아 강력하게 리뉴얼 출시된 바 있다. 극차광 녹차는 햇빛 차단을 통한 광합성량 조절로 아미노산 함량을 3배 높여 약해진 모발에 힘을 더해준다.

아모스프로페셔널 관계자는 “최근 환경 이슈, 스트레스 등 다양한 요인으로 남녀를 불문하고 탈모로 고민하는 연령층이 점차 낮아지고 있어 탈모 케어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라며 “앞으로도 좋은 제품을 통해 세분화되는 탈모 시장 및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마케팅협회가 주관하는 BCSI는 한 해 동안 가장 모범적인 브랜드 경영활동을 통해 시장 성과를 창출한 상품을 발표하는 조사다. 올해는 지난달 8일부터 26일까지 국내 소비 생활을 하고 있는 남녀 소비자 1105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카테고리별 제품 품질, 가격 등 전반적인 만족도와 재이용 의향 등을 기준으로 평가된다.


한편, 녹차실감 샴푸는 아모스프로페셔널 거래 살롱에서만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가능 살롱 정보는 아모스 살롱 찾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