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볼보코리아, 전 좌석 안전벨트 착용 캠페인 진행

최종수정 2019.08.01 10:36 기사입력 2019.08.01 10:36

댓글쓰기

볼보 전좌석 안전벨트 착용 캠페인(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 전좌석 안전벨트 착용 캠페인(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김지희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는 3점식 안전벨트 개발 60주년을 맞아 이달 25일까지 도로교통공단과 함께 전 좌석 안전벨트 착용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려면 별도로 마련된 캠페인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전 좌석 안전벨트 착용 서약을 하거나 안전벨트 착용 인증샷, 전 좌석 안전벨트 착용 습관 아이디어 공유 등을 진행하면 된다.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1959년 안전벨트 개발을 기념해 총 1959명에게 스웨덴 5박7일 여행권(동반 1인 포함), 브라이텍스 영유아 카시트, B&W 노이즈캔슬링 헤드폰, 일렉트로룩스 공기청정기 등 경품이 제공된다.


볼보는 안전 운전습관을 위한 SK텔레콤 T맵 및 카카오내비와 함께하는 공동 마케팅도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오는 18일까지 ‘T맵 x 누구(NUGU)’를 통해 "안전벨트 OK"라고 말한 뒤 연결되는 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사용자 중 추첨을 통해 5000명에게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를 주는 '안전운전 캠페인'를 진행한다. 목적지까지 과속 없이 200㎞ 이상 주행한 도전자 상위 1000명에게는 모바일 주유권 3만원권을 제공하는 '과속 주행 제로(ZERO)' 미션 이벤트도 마련됐다.


이밖에도 오는 9일부터 16일까지 카카오내비 이용자들을 위한 ‘SIT, BELT!’ 캠페인 페이지를 마련하고, 전 좌석 안전벨트 착용에 서약한 참가자 총 1800명을 추첨해 5만원(300명), 1만원(1500명) 상당의 모바일 주유권을 선물한다.

이윤모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는 “볼보가 더 많은 생명을 구하기 위해 기술을 공개했던 의미를 되새기고자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모든 운전자 및 탑승자들이 안전벨트를 습관화하는 안전한 운전 문화가 정착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김지희 기자 ways@asiae.co.kr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