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전문] "성격차로 합의 이혼" 유키스 출신 동호, 이혼 사실 공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그룹 유키스 출신 동호/사진=연합뉴스

그룹 유키스 출신 동호/사진=연합뉴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석환 인턴기자] 그룹 유키스 출신 동호가 최근 아내와 이혼한 사실을 공개했다.


동호는 지난 20일 자신의 SNS를 통해 "성격 차이로 아내와 이혼을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날 동호는 "걱정을 끼쳐 드려 죄송하다. 합의 이혼의 모든 서류 처리가 끝났다"며 "많은 상의와 고민 끝에 내린 결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애기엄마와도 나쁜 관계로 헤어진 건 아니다"라며 "한 아이의 부모로의 책임은 끝까지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동호는 2008년 그룹 유키스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그는 2013년 10월 유키스를 돌연 탈퇴하고 'Rushin Justin'이란 예명으로 DJ 활동을 하기도 했다. 그러다 2015년 11월 1살 연상 아내와 결혼한 뒤 이듬해 득남했다.

동호 SNS 게시글 전문


안녕하세요.


오늘기사로 많은 분들께 걱정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아들과 애기엄마를 위해서 조용하게 넘어가려고 노력했는데 결국 기사가 나오고 말았네요.


길게 드릴말씀은 아니지만, 성격차로 이혼을 결정하게 되었고, 합의이혼의 모든 서류 처리가 끝난 상태입니다.


많은 상의와 고민 끝에 내린 결정이고 애기엄마와도 나쁜 관계로 헤어진 것이 아니기 때문에 앞으로 부부로서의 관계는 끝이 났지만 한 아이의 부모로서의 책임은 끝까지 다 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저는 이미 메스컴에 많이 노출이 되어있는 사람이지만, 제 아들이 앞으로 성장해 나가는데 있어서 더 큰 상처가 되지 않게 여러분들께 간곡히 부탁의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최석환 인턴기자 ccccsh0126@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