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편의점에 부는 흑당 열풍…CU, 흑당 음료·디저트 등 선봬

최종수정 2019.07.21 09:17 기사입력 2019.07.21 09:17

댓글쓰기

편의점에 부는 흑당 열풍…CU, 흑당 음료·디저트 등 선봬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편의점에서도 흑당 식음료를 쉽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편의점 CU는 최근 잇따라 흑당을 주재료로 한 먹거리들을 선보이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CU가 지난달 출시한 ‘브라운슈가 밀크티(2000원)’, ‘브라운슈가 라떼(2000원)’는 흑당을 컵 음료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브라운슈가 라떼는 전문점 수준의 진한 맛과 비주얼로 입소문을 타며 빙그레 바나나우유를 이어 가공유 부분 판매 순위 2위에 올랐다.


‘브라운슈가 밀크티 아이스(2300원)’는 흑당 밀크티를 아이스크림으로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진한 흑당을 베이스로 홍차와 우유가 어우러져 지나치게 달지 않으면서 은은한 단맛과 쌉싸름한 홍차 맛을 느낄 수 있다. 흑당 밀크티 특유의 호랑이 무늬도 선명하게 살렸다.


디저트에서도 흑당 제품이 등장했다. 폭신한 빵 안에 은은한 단 맛의 흑당크림을 듬뿍 넣은 ‘흑당크림빵(1500원)’과 빵 시트와 크림에 모두 흑당을 넣어 특유의 달콤하면서 고소한 맛을 강조한 ‘흑당 떠먹는 롤케이크(2500원)’를 전문점 대비 3분의 1 수준의 부담 없는 가격으로 맛 볼 수 있다.


다음달에는 아예 흑당 밀크티의 원조 대만에서 직소싱한 ‘대만에서 온 흑당커피(1800원)’, ‘대만에서 온 흑당우유(1800원)’를 출시한다. 해당 상품들은 대만의 원조 흑당 레시피 그대로 만들어 진한 여운이 남는 달콤함이 특징으로, 각 9만개 한정 판매된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