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63뷔페 파빌리온, "바비큐 무제한으로 즐기세요"…페스티벌 선봬

최종수정 2019.07.21 09:05 기사입력 2019.07.21 09:05

댓글쓰기

63뷔페 파빌리온, "바비큐 무제한으로 즐기세요"…페스티벌 선봬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에서 운영 중인 63뷔페 파빌리온에서 미국육류수출협회(USMEF)와 함께 셰프가 조리한 다양한 바비큐 메뉴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바비큐 페스티벌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달 22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한시적으로 진행하는 이번 페스티벌은 ‘한국 최고의 뷔페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여름 미식 여행’을 부제로 럭셔리한 휴양지에서 바비큐 파티를 즐기는 기분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세계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미국산 돼지고기와 육류 가공품을 활용해 셰프가 직접 구성한 아일리쉬 포크 스튜, 즉석 스테이크, 프로슈토, 홍콩식 포크 바비큐, 마라상궈 등 총 22가지의 메뉴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행사 기간 중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제공되는 행운권을 통해 버크셔 구이세트와 무료 음료 혜택 등의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가격은 주중 기준 점심 7만5000원, 저녁 8만8000원(성인 1인 기준ㆍ세금&봉사료 포함)이다. 사전 예약 필수.


63뷔페 파빌리온은 ‘레스토랑 인 뷔페’를 콘셉트로 각 키친 별로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수준의 프리미엄 메뉴를 선보인다. 호텔급 셰프들이 통참치와 북경오리를 즉석에서 카빙하며, 화덕에서 직접 피자를 굽는 라이브 스테이션 메뉴를 강화하고 2년 이상 숙성된 매실액으로 양념한 떡갈비와 멍게비빔밥, 미나리와 홍어회 등의 최고급 한식당의 메뉴도 즐길 수 있다.


특히 통영과 울진에서 직송하는 신선한 생선으로 준비되는 일식 생선회 코너는 최고급 일식당을 방불케 한다. 또한 가족 고객을 위해 즉석 이유식과 유기농 치즈, 쿠키 등을 제공하는 키즈 코너와 시원하고 상큼한 열대과일들로 가득한 디저트 코너도 마련돼 있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