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전문] "만성 아킬레스건염 악화" 빅톤 최병찬, '프로듀스X101' 하차

최종수정 2019.07.11 13:48 기사입력 2019.07.11 13:46

댓글쓰기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는 그룹 빅톤(VICTON) 최병찬이 건강상의 이유로 Mnet '프로듀스X101'에서 하차한다고 11일 밝혔다/사진=Mnet '프로듀스X101' 공식홈페이지 캡처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는 그룹 빅톤(VICTON) 최병찬이 건강상의 이유로 Mnet '프로듀스X101'에서 하차한다고 11일 밝혔다/사진=Mnet '프로듀스X101' 공식홈페이지 캡처



[아시아경제 김가연 인턴기자] 그룹 빅톤(VICTON)의 멤버 최병찬이 건강상의 이유로 Mnet '프로듀스X101'에서 하차한다.


최병찬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는 11일 보도자료를 내고 "당사 소속으로 Mnet 'PRODUCE X 101'에 출연 중이던 최병찬 군이 건강상의 이유로 프로그램을 하차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평소 최병찬 군이 앓던 만성 아킬레스건염의 통증이 최근 들어 심해졌으며, 심리적 부담감이 겹쳐, 치료를 병행하며 연습 및 경연 일정에 참여하고 있었지만, 프로그램 출연을 지속하기 어려운 상황에 놓였다"라며 "본인과 당사가 한 자리에 모여 심도 깊은 논의를 한 끝에, 최병찬 군의 하차를 결정했으며, 이번 주 Mnet '엠카운트다운' 무대를 함께하지 못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소속사 측은 "그간 최병찬 군에게 많은 응원과 사랑을 주신 팬 분들을 비롯해 프로그램 제작진, 동료 연습생, 시청자 분들께 프로그램 하차 소식을 전하게 되어 송구스런 마음"이라며 "최병찬 군이 건강 회복을 위해 당분간 충분한 휴식과 치료에 집중할 수 있도록 당사는 필요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다시 한 번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많은 분들께 죄송하단 말씀 전한다"며 팬들에게 미안함을 전했다.

다음은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 소속으로 Mnet 'PRODUCE X 101'에 출연 중이던 최병찬 군이 건강상의 이유로 프로그램을 하차하게 되었습니다.


평소 최병찬 군이 앓던 만성 아킬레스건염의 통증이 최근 들어 심해졌으며, 심리적 부담감이 겹쳐, 치료를 병행하며 연습 및 경연 일정에 참여하고 있었지만, 프로그램 출연을 지속하기 어려운 상황에 놓였습니다.


이에 본인과 당사가 한 자리에 모여 심도 깊은 논의를 한 끝에, 최병찬 군의 하차를 결정하게 되었고, 이번 주 Mnet '엠카운트다운' 무대를 함께하지 못하게 됐습니다.


당사는 그간 최병찬 군에게 많은 응원과 사랑을 주신 팬 분들을 비롯해 프로그램 제작진, 동료 연습생, 시청자 분들께 프로그램 하차 소식을 전하게 되어 송구스런 마음입니다.


최병찬 군이 건강 회복을 위해 당분간 충분한 휴식과 치료에 집중할 수 있도록 당사는 필요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다시 한 번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많은 분들께 죄송하단 말씀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김가연 인턴기자 katekim22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