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신세계면세점, 고객의 여행 사진을 뮤직비디오로 재탄생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신세계면세점, 고객의 여행 사진을 뮤직비디오로 재탄생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신세계면세점이 고객의 여행 사진과 영상 300개로 만든 뮤직 비디오 ‘#레디고 신세계’를 공식 SNS채널과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11일 공개했다. 캠페인 송은 유명 싱어송라이터 콜드가 참여했다.


‘#레디고신세계’는 신세계면세점이 지난 4월부터 여행객 대상으로 대대적으로 온라인 해시태그 캠페인으로 공식 SNS 채널 오픈 이래 최대 뷰인 300만뷰를 기록했다.

‘#레디고신세계’ 뮤직비디오는 참여한 3000개의 사진과 영상 중 300개를 추려 여행 준비부터 여행 마무리하는 전개로 참여자의 아이디와 함께 구성했다. 음원은 힙합계의 대표 인플루언서이자 싱어송라이터인 콜드가 직접 작곡, 프로듀싱했다.


해당 뮤직비디오는 신세계면세점 공식 SNS 채널뿐 아니라 신세계면세점 매장에서도 볼 수 있다. 또한 음원은 멜론, 지니, 올레뮤직, 엠넷 등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즐거움은 나눌 때 배가 된다는 말에 적극 공감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 참가자들도 온라인 공간을 통해 여행의 즐거움을 불특정 다수와 나누며, 또 함께 공감하며 즐거움을 느낄 수 있었던 같다”며 “신세계면세점은 다채로운 이벤트와 프로모션으로 여행의 시작과 끝이 늘 아름답게 기억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