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BMW 도이치모터스, 제주 '사고 수리' 서비스센터 오픈

최종수정 2019.06.24 13:32 기사입력 2019.06.24 13:32

댓글쓰기

BMW 도이치모터스, 제주 '사고 수리' 서비스센터 오픈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김혜원 기자] BMW 공식 딜러사인 도이치모터스는 24일 제주시에 BMW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해 오픈했다고 밝혔다.


BMW 제주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2998㎡(약 900평)에 지상 3층 규모다. 1층에는 고객 접수실과 일반 정비 수리, 2층에는 고객 라운지와 판금 수리 그리고 3층에는 도장 수리 공간으로 돼 있다.

BMW 제주 서비스센터는 제주도에 위치한 수입차 브랜드 최초의 사고 수리 서비스센터로 총 20개의 워크베이에서 일반정비, 판금 그리고 도장 작업 등 일 최대 60대의 차량 정비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최대 60대의 차량을 수용할 수 있는 주차장 및 1개의 페인트 부스와 2개의 샌딩룸도 갖추고 있으며 국내 최초 친환경 전기 부스를 사용한다.


권오수 도이치모터스 회장은 "BMW는 2013년 제주도에 최초로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열면서 프리미엄 수입차 시대를 열었던 브랜드"라며 "이제 수입차 최초로 사고 수리가 가능한 서비스 센터를 오픈하면서 제주 지역 고객에게 BMW 브랜드에 맞는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혜원 기자 kimhye@asiae.co.kr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