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이랜드리테일 슈펜, 프로야구단 이색 컬래버레이션 상품 출시

최종수정 2019.06.18 09:35 기사입력 2019.06.18 09:35

댓글쓰기

이랜드리테일 슈펜, 프로야구단 이색 컬래버레이션 상품 출시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슈즈 제조·유통 일괄형(SPA) 브랜드 슈펜이 인기 프로야구 구단과 손잡고 이색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슈펜은 인기 프로야구 구단인 한화이글스, 기아타이거즈와 손잡고 각 구단의 엠블럼과 마스코트의 특징을 살린 슬리퍼, 스니커즈, 에코백 등 총 17종의 상품을 이달 17일 슈펜 온라인 스토어에 최초 공개했다.

이번 슈펜과 프로야구 구단의 협업 상품은 국내 대표 인기 스포츠인 프로야구를 사랑하는 팬심을 경기장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개발했다.


특히 출시 전 이랜드몰 홈페이지에서 진행된 협업 상품 기대평 이벤트가 성황리에 종료되면서 상품 출시 이후 인기를 기대하게 했다. 기대평 이벤트는 기아타이거즈 양현종 선수와 한화이글스 정은원 선수의 친필 사인 에코백을 상품으로 내걸어 양 팀 팬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이끌었다.


이랜드리테일 슈펜, 프로야구단 이색 컬래버레이션 상품 출시 썝蹂몃낫湲 븘씠肄

이번 컬래버레이션 상품의 대표 상품인 ‘이글스 베이직 스니커즈’와 ‘타이거즈 베이직 스니커즈’는 슈펜이 330만족을 판매한 슈펜 메가베스트셀러 ‘슈펜 베이직 스니커즈’에 구단 로고를 결합하고 기능성을 업그레이드했다.

또한 뒤축이 없는 디자인으로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뮬 디자인에 구단의 로고로 포인트를 준 ‘이글스 뮬 스니커즈’와 ‘타이거즈 뮬 스니커즈’는 편하고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각 구단의 개성을 살린 슬리퍼와 에코백 상품들도 출시했다. 한화이글스의 마스코트 ‘수리’를 모티브로 제작한 ‘한화 수리 슬리퍼’는 온라인 스토어에 출시되자마자 품절돼 현재 예약 구매 신청을 받고 있다.


이번 슈펜과 프로야구 구단의 컬래버레이션 상품은 슬리퍼 1만9900원, 스니커즈 2만9900원, 미니 에코백 1만9900원, 에코백 2만4900원의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각 구단의 팬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이랜드리테일 슈펜, 프로야구단 이색 컬래버레이션 상품 출시 썝蹂몃낫湲 븘씠肄

슈펜 관계자는 "범국민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프로야구와의 첫 협업 상품이라는 점에서 의미 있게 봐주셨으면 한다"며 "내년 프로야구 시즌에는 더 많은 구단과 협업할 예정이며, 프로야구뿐만 아니라 다른 스포츠에도 적극적으로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슈펜과 프로야구 구단의 컬래버레이션 제품은 슈펜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달 19일 오프라인 매장인 홍대점, 신촌점, 일산점, 야탑점, 송파점, 강서점, 중앙로역점, 충장점, 전주점 등 9곳에서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TODAY 주요뉴스 "평균 160㎝ 최빈국 방글라데시, 한국인 가면 연예인" 시끌 "평균 160㎝ 최빈국 방글라데시, 한국인 가면 ...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