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올레tv 6월 신규 콘텐츠 '오늘도 덕질하세요' 외 공개

최종수정 2019.06.07 10:51 기사입력 2019.06.07 10:51

댓글쓰기

올레tv 6월 신규 콘텐츠 '오늘도 덕질하세요' 외 공개


[아시아경제 임온유 기자] KT가 7일 올레 tv 모바일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6월 신규 오리지널 드라마와 예능 콘텐츠를 공개했다.


◆오리지널 드라마 '오늘도 덕질하세요', '눈 떠보니 세 명의 남자친구'


올레 tv 모바일에서 오는 9일 첫 공개되는 오늘도 덕질하세요는 공부 말고는 허락되는 게 없는 고등학교에서 ‘덕질(팬 활동)’을 통해 즐거움을 찾고자 하는 18살 고등학생 덕후들의 귀여운 일상을 주제로 한 드라마다. 매주 수요일과 일요일 오후 6시에 올레 tv 모바일에서 제공된다.


오는 17일 첫 방송되는 오리지널 드라마 눈 떠보니 세 명의 남자친구는 로맨스 추적 스릴러 장르물이다. 사고를 당한 한 여자가 의식을 찾자마자 남자친구라고 찾아온 세 명의 남자를 상대로 진실을 찾아가는 내용으로,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 오전 11시에 만날 수 있다.


◆내 최애돌 밥 먹이기 프로젝트 '아이돌 런치박스'

올레 tv 모바일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콘텐츠 아이돌 런치박스는 MC 권혁수와 걸그룹 에이핑크 멤버 남주가 의뢰인의 사연을 받아 ‘최애돌(가장 좋아하는 아이돌)’에게 셰프 특선 도시락을 배달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회 새로운 아이돌과 특급 셰프가 출연해 아이돌은 도시락을 획득하기 위해 고군분투 게임에 임하고 셰프는 다채롭고 특별한 도시락을 만든다. 아이돌 런치박스는 오는 12일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오전 10시에 방송된다.


◆아싸도 가능하다! 요즘 트렌드 ‘인싸’ 되는 법 '유명인싸'


참신한 기획이 돋보이는 콘텐츠 유명인싸는 가나 출신의 방송인 샘 오취리와 가수 B1A4의 멤버 산들?공찬의 케미가 돋보이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외국인 샘 오취리가 한국 아이돌에게 한국의 ‘인싸(인사이더)’ 문화를 전파하는 내용이다. 음식, 댄스, 장소 등 매회 다른 주제를 가지고 인싸 문화 정복에 도전한다. 지난 30일 첫 공개된 유명인싸는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올레 tv 모바일에서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