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디야커피, 카카오프렌즈와 손잡고 플랫치노 및 캐릭터 MD 출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이디야커피, 카카오프렌즈와 손잡고 플랫치노 및 캐릭터 MD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이디야커피가 카카오IX의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신제품 음료 ‘라이언 망고후르츠 플랫치노’, ‘어피치 애플허니 플랫치노’ 2종과 MD 제품 9종을 7일 출시했다.


‘라이언 망고후르츠’는 열대 과일 망고와 패션후르츠를 블렌딩하여 망고의 달콤함과 패션후르츠의 새콤한 향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어피치 애플허니’는 피치애플(사과와 복숭아의 교배종)을 모티브로 해 사과의 맛에 복숭아의 풍미를 더한 제품이다. 두 가지 음료의 가격은 모두 3900원이다.

이디야커피의 플랫치노 음료는 지난 해 전국 매장에서 1000만잔 이상 판매된 이디야의 간판 상품으로 이번 여름 시즌에는 특히 카카오프렌즈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더욱 높은 판매량을 기록할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이디야커피는 같은 날 카카오프렌즈와의 컬래버레이션 캐릭터 MD제품 9종도 함께 출시한다. 고객들은 여름 바캉스 컨셉의 알로하 테마 캐릭터로 디자인 된 총 9종의 품목들을 1100원에서 1만2900원까지의 다양한 가격대에 구매할 수 있다. 출시되는 MD 제품군은 ‘어피치 알로하 드링크 유리병’, ‘라이언 알로하 주스컵’, ‘라이언 알로하 아이스 텀블러’, 보온, 보냉이 가능한 ‘알로하 텀블러 2종(라이언,어피치)’, 캐릭터 손잡이가 달린 ‘알로하 워터보틀 2종(라이언,어피치)’, 캐릭터 뱃지가 ‘알로하 스트로우 2종(라이언,어피치)’으로 구성됐다.


이디야커피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카카오프렌즈 MD 증정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오는 6월5일까지 신제품 플랫치노 2종 3잔을 포함해 총 8잔의 음료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알로하 워터보틀’을 증정하는 내용이다. 구매한 음료의 적립현황은 이디야 멤버십 앱인 ‘이디야 멤버스’에서 새롭게 개발한 ‘E-Dream’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능하다.

이디야커피는 올해 카카오프렌즈와 연간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음료 및 MD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지난 3월에는 ‘어피치 블러썸 라떼’, ‘어피치 블러썸 티’ 2종을 출시해 2주만에 15만잔 판매를 기록하며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디야커피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들이 새로운 음료와 함께 다양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MD 제품도 고를 수 있도록 많은 준비를 했다”며 “연말까지 시즌별로 이디야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