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G9 "지구의 날, 친환경 제품으로 G9와 함께해요"

최종수정 2019.04.22 08:12 기사입력 2019.04.22 08:12

댓글쓰기

G9 "지구의 날, 친환경 제품으로 G9와 함께해요"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트렌드 라이프 쇼핑사이트 G9(지구)가 지구의 날(4월 22일)에 맞춰 친환경 상품을 소개하는 ‘전 G9적 참견시점’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패션, 뷰티, 푸드 등 평소에 입고 먹고 쓰는 것들에 대한 ‘친환경적 참견’이라는 콘셉트로, 일상 속에서 지구 환경 보호에 동참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상품을 소개한다.


패션 카테고리 영역에서는 폐플라스틱에서 추출한 원사와 재활용 면으로 만든 의류, 신발, 가방 등 리사이클링 패션, 비건 패션 제품을 선보인다. ‘지구를 위한 습관 참견’ 코너에서는 쓰레기를 줄이는 습관을 소개하고 장바구니, 텀블러 등 친환경 상품을 선보인다.


뷰티 상품으로는 아모레퍼시픽, 러쉬, 이솝, 버츠비, 샹테카이 등 원료 재배와 생산과정, 포장단계에서 친환경을 추구하는 브랜드들을 소개한다. 이밖에 친환경 농산물에 대한 정보와 함께 무농약과 유기농 농산물 등 친환경 신선식품, 생분해도 높은 친환경세제만을 모아 선보이는 생필품 코너도 마련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G9 홈페이지에서 ‘전 G9적 참견시점’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G9 컨텐츠팀 한지수 팀장은 “최근 일회용품 사용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고, 사회적으로 친환경에 대한 관심이 확산하고 있어 지구의 날을 기념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일상 생활 전반에 걸쳐 친환경 운동에 동참할 수 있는 콘텐츠를 함께 다루고 있어 유용한 정보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