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나도 화사처럼 트러플 오일로 요리"…백화점 트러플 판매 28%↑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나도 화사처럼 트러플 오일로 요리"…백화점 트러플 판매 28%↑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트러플(Truffle·송로버섯), 올리브 오일(Olive Oil), 발사믹 식초(Balsamic Vinegar) 등 이른바 'T.O.B.'로 불리는 프리미엄 식재료가 인기를 끌고 있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자사 명품관 고메이494에서 T.O.B.의 1~3월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0% 신장했다고 9일 밝혔다.

특히 트러플은 이 기간 중 매출이 28% 신장하는 등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갤러리아백화점은 프리미엄 식재료의 인기에 힘입어 이달 18일까지 이탈리아 무역공사와 '비바! 이탈리아' 행사를 진행한다. 명품관은 이달 16일 이탈리아 명품 트러플 브랜드인 '킹 오브 트러플' 쿠킹 클래스도 진행한다. 선착순 사전 예약고객 12명을 대상으로 하며 참가비는 1만원이다.


해당 클래스에서는 초청 셰프가 트러플의 역사를 소개하고,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트러플 레시피를 알려준다. 참가 고객에게는 이탈리아 명품 스테이셔너리 브랜드 '파브리아노'의 다기능 노트와 앞치마가 담긴 갤러리아 시그니처 패키지를 증정한다.

갤러리아 관계자는 "맛있는 음식을 통한 '소확행' 트렌드와 유럽 요리에 대한 관심으로 T.B.O. 외에도 다양한 이탈리아 프리미엄 식재료 판매가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