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노션-현대해상 '힐링정글' 캠페인, 1000만명 감동시켰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이노션-현대해상 '힐링정글' 캠페인, 1000만명 감동시켰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아픈 아이들을 위해 병원 내에 마련한 가상의 정글 놀이터 '힐링정글'에 대한 캠페인 영상이 조회수 1000만을 넘어서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노션 월드와이드와 현대해상은 세브란스 어린이병원과 서울아산병원 어린이병원에 각각 설치한 가상의 놀이터인 힐링정글의 캠페인 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지난 1월 19일 영상이 온에어된 지 2개월여 만의 성과다.

4분 분량의 힐링정글 캠페인 영상은 어린이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는 환아의 실제 이야기를 기반으로 제작됐다. 해가 거듭될수록 치료에 지쳐가는 환아와 부모, 어린이병원 의료진의 인터뷰를 통해 아이디어를 얻고, 콘텐츠를 개발한 과정을 담고 있다. 병원 복도에 설치가 완료된 힐링정글을 처음 만난 아이들이 잃어버린 웃음을 되찾고, 다시 힘을 내 힘든 치료를 잠시나마 잊길 바라는 간절한 마음을 녹였다.


이노션과 현대해상은 병원을 즐거운 공간으로 변화시켜 어린이 환자들의 두려움 극복과 치료에 도움을 주기 위해 힐링정글을 설치하고 캠페인 영상까지 제작했다. 인터랙티브 콘텐츠 기술과 프로젝터 및 모션 센서 등을 통해 가로 6미터, 세로 2미터의 스크린에 구현된 힐링정글은 단순히 놀이만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신체활동과 정서적 안정에 도움을 주기 위해 어린이 환자의 부모, 의사, 간호사, 물리치료사 등 여러 분야의 관계자와 전문가들의 조언을 통해 만들어졌다.


콘텐츠 내용은 ▲운동량이 적은 아이들이 즐겁게 몸을 풀 수 있는 '동작놀이' ▲사물·색·소리 등의 인지를 향상시키는 '인지놀이' ▲정글의 밤을 통해 별자리를 보고 소원이 담긴 풍등을 날릴 수 있는 '정서케어' 등 총 3개 파트, 11가지 게임으로 구성돼 있다.

황미은 현대해상 최고고객책임자(CCO) 상무는 "힐링정글을 통해 아픈 아이들이 건강해지길 바라는 마음을 전달하고 싶었다"au "앞으로도 현대해상의 따뜻한 기업문화와 마음이 느껴지는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