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KB증권, 대학생 서포터즈 'KB청춘스타' 4기 모집

최종수정 2019.01.29 10:56 기사입력 2019.01.29 10:56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KB증권이 다음달 17일까지 'KB청춘스타' 4기를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KB청춘스타는 KB증권의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체험하고 이를 활용한 콘텐츠를 제작 및 홍보하는 대학생 서포터즈로 2017년부터 총 90여명이 성황리에 활동을 마쳤다.


이번에 모집하는 4기는 3월부터 5월까지 약 3개월간 KB증권의 서비스를 체험하고 홍보하는 콘텐츠 제작, 영업점 취재 및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어 평소 금융업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대학(원)생 및 휴학생이면 누구나 KB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며,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 전형을 거쳐 30여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특히 온라인 콘텐츠 작성능력과 디자인, 동영상 활용 능력이 있는 지원자는 우대한다.


최종 선발 시 활동기간 동안 매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활동 후 선정 된 MVP개인 1명에게는 입사 지원 시 서류 전형 면제 또는 인턴십 기회(택일) 및 장학금 지급 혜택이, 우수 팀에게는 장학금 지급 혜택이 주어진다.

이형일 WM총괄본부장은 "KB청춘스타는 잠재적 역량을 최대한으로 발휘해 창의적·진취적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서포터즈 활동"이라며 "꿈과 열정을 가진 대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