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레고코리아, 국내 최대 규모 '공식 레고스토어' 인천에 오픈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레고코리아, 국내 최대 규모 '공식 레고스토어' 인천에 오픈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효진 기자] 레고코리아는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3층에 레고그룹 본사가 인증한 레고스토어 국내 7호점을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레고스토어는 레고 그룹 본사의 가이드라인에 따라 전세계 모든 레고스토어에서 동일하게 레고만의 특별한 경험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된 직영 매장이다. 국내에서는 이번 인천터미널점을 포함해 현대백화점 판교점, 롯데월드몰 잠실점, 스타필드 고양점,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롯데 영플라자 명동점, 현대백화점 대구점 등 총 7개 매장이 운영되고 있다.

레고스토어 인천터미널점은 171㎡로 국내 레고스토어 중 가장 넓은 규모를 자랑한다. 매장 내부에는 국내 매장 중 처음으로 방문객이 직접 레고 브릭으로 벽을 자유롭게 꾸밀 수 있는 레고 브릭월을 설치해 고객 체험 시설을 강화했다.

원하는 브릭을 규격화된 용기에 담아 구매할 수 있는 픽어브릭(Pick-A-Brick)존과 취향에 맞춰 미니피겨를 만들 수 있는 나만의 맞춤 미니피겨(Build-A-Minifigure)존 등 레고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이색 공간이 마련됐다. 레고 브릭으로 제작된 전시물과 레고스토어 단독 판매 희귀 제품들도 선보인다.
레고코리아는 레고스토어 인천터미널점 오픈을 기념해 현장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오는 28일까지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돼지의 해 기념 한정판 '레고 꿀꿀이의 해'를, 29일부터 2월 2일까지 레고 귀도리 500개를 선착순 증정한다. 7만원 이상 구매 시 레고 달력, 레고 다이어리, 미니피겨 등 다채로운 레고 선물이 랜덤으로 들어있는 럭키박스를 추가로 증정한다.

2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오는 26일까지 3일간 선착순 300명에게 레고스토어 오픈 시에만 제공되는 특별 한정판 레고스토어(40145)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2월2일까지 경품 응모권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호그와트 성(71043), 볼트론(21311), 팝업북(21315)을 각각 1명에게 증정한다.

오는 27일부터 31일까지 2월 정식 출시 예정인 영화 <레고무비2> 테마의 아포칼립스버그 방문 환영(70840)을 선 결제 하는 고객 선착순 50명에게 '레고 미니피겨 공장'을 증정한다.

오는 31일까지 3층 이벤트홀에 마련된 레고 팝업스토어에서는 타지마할(10256) 20세트, 밀레니엄 팔콘(75192) 10 세트 한정 1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레고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효진 기자 hjn2529@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