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YG 보석함' 윤재혁, 데뷔조 6번째 멤버…수려한 외모와 급격한 성장세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YG 보석함' 데뷔조 6번째 멤버 윤재혁/사진=YG 제공

'YG 보석함' 데뷔조 6번째 멤버 윤재혁/사진=YG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건희 인턴기자] 윤재혁이 YG 차세대 보이그룹의 여섯 번째 멤버로 확정됐다.
YG엔터테인먼트는 23일 오전 11시 공식 블로그를 통해 ‘YG보석함’ 최종 데뷔 7인 중 여섯 번째 멤버가 윤재혁임을 발표하는 포스터를 공개했다.

윤재혁은 첫 월말평가에서 최하위로 시작해 당당히 데뷔 멤버에 이름을 올리며 YG 새 보이그룹의 최종 멤버가 됐다.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는 “비주얼과 실력 좋은 그룹을 만들 것”이라고 선언했다. 이에 부합하듯 윤재혁은 수려한 외모와 회를 거듭할수록 실력이 급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줘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길거리 캐스팅을 통해 YG 연습생으로 들어온 윤재혁은 여러 대형 엔터테인먼트사에서 캐스팅 제의를 받았을 만큼 처음부터 눈에 띄는 멤버였다.

그러나 ‘YG보석함’ 첫 월말평가에서 공동 28등, 최하위를 기록하면서 자신감을 잃는 안타까운 순간도 있었다. 계속되는 지적에 눈물을 흘리던 윤재혁은 “열심히 해서 월말평가를 갈 때는 ‘열심히 했구나’라는 생각을 하다가도, 꾸중을 듣게 되면 저를 자책하고 스스로도 많이 답답하다”고 털어놓기도 했다.

윤재혁은 최종 파이널에 들지 못했지만, 양 대표의 깜짝 추가 발탁으로 다시 한번 기회를 잡았다. 양 대표는 “윤재혁은 7개월 차인데 급성장하는 것이 보였다. 상승세가 기대되고 무서운 연습생”이라고 호평했다.

윤재혁은 파이널 경연을 마치고 “마지막 결과가 좋든 좋지않든 저에게 너무 소중한 무대였고, 다시는 없을 기회였기에 정말 행복하다”고 말했지만 데뷔의 기회를 얻게 됐다.

우여곡절 끝에 ‘YG보석함’ 최종 멤버에 합류한 윤재혁이 앞으로 얼마나 더 성장할지 팬들의 큰 기대를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YG 보석함' 데뷔가 확정된 6인의 멤버들/사진=YG 제공

'YG 보석함' 데뷔가 확정된 6인의 멤버들/사진=YG 제공

원본보기 아이콘



한편 지난 18일 방송된 'YG보석함' 마지막회 파이널 무대에서는 랩, 보컬, 댄스 포지션별로 1위를 차지한 하루토, 방예담, 소정환이 데뷔 멤버가 됐다. 김준규는 이들 외의 연습생 중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아 데뷔의 영광을 안았다.

지난 21일 박정우, 그리고 오늘 윤재혁이 추가 멤버로 공개된데 이어 ‘YG보석함’ 마지막 데뷔 멤버는 오는 25일 오전 11시 ‘YG보석함' VLIVE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이건희 인턴기자 topkeontop1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